Skip to content

프랭크 오션, 새 앨범과 함께 음반사 관계자들 접촉 중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9.17 17:26추천수 2댓글 34

프랭크 (1).jpg

 

몇 관계자는 이미 앨범의 내용물을 직접 접했다.

 

2016년 프랭크 오션(Frank Ocean)의 두 번째 스튜디오 앨범 [Blonde]가 세상에 공개된 지도 어느덧 5년, 팬들은 [Channel Orange]와 [Blonde] 사이의 간격이었던 4년보다도 오랜 기간을 손가락만 빨며 기다리는 중이다. 다행히도, 그런 팬들에게 한 움큼의 희망을 쥐여줄 소식이 전해졌다.

 

히츠 데일리 더블(Hits Daily Double)이 전한 보도에 의하면, 프랭크 오션은 최근 새 프로젝트를 손에 쥔 채 각종 음반사 관계자들과 미팅을 가져왔다고 한다. 이는 [Endless] 이후 데프 잼(Def Jam)과의 계약을 끝낸 프랭크 오션이 새로운 계약을 성사하기 위한 물밑 작업인 것으로 예상되며, 프랭크 오션과의 만남을 가진 관계자들은 그의 새 작업물을 직접 들어볼 수 있었다고 한다.

 

프랭크 오션의 신보를 직접 감상하는 데 성공한 관계자들은 그의 새 앨범을 ‘X나 훌륭하다’라는 문장으로 표현했으며, 그중 한 명은 이미 프랭크 오션과 직접 음반 계약을 끝냈을 가능성도 존재한다. 프랭크 오션은 오는 2023년 코첼라(Coachella)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등장할 예정이며, 아마도 이 무대에 오르기 전에는 새 프로젝트가 세상에 공개될 확률이 높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34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