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애틀랜타가 아닌 고향 시카고에서.
지난 7월 말부터 두 차례의 리스닝 이벤트가 개최되었지만, 모두의 기대를 깨고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열 번째 스튜디오 앨범 [Donda]는 여전히 세상에 공개되지 않았다. 관계자들과 팬들의 인내심이 한계에 다다르고 있는 가운데, 칸예 웨스트가 다시 한번 새로운 리스닝 이벤트의 일정을 공유했다.
칸예 웨스트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직접 [Donda]의 세 번째 리스닝 이벤트를 예고하는 이미지를 게시했다. 세 번째 리스닝 이벤트는 오는 8월 26일 개최될 예정이며, 지금껏 두 번의 리스닝 이벤트가 진행되었던 애틀랜타 메르세데스-벤츠 스타디움이 아닌 고향 시카고의 다목적 경기장인 솔저 필드(Soldier Field)에서 막을 연다. 예고와 함께 [Donda]의 발매 예정일 역시 27일로 변경되었다.
세 번째 리스닝 이벤트 역시 애플 뮤직(Apple Music)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송출될 예정이며, 칸예 웨스트의 최측근인 아미르 수단(Ameer Sudan)은 “전혀 다른 레벨에 있는 더욱 섬세한 공연을 기대해도 된다”라고 덧붙였다.
현재까지 [Donda]에는 위켄드(The Weeknd), 릴 베이비(Lil Baby),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 베이비 킴(Baby Keem), 릴 야티(Lil Yachty), 키드 커디(Kid Cudi), 돈 톨리버(Don Toliver), 플레이보이 카티(Playboi Carti), 파이비오 포린(Fivio Foreign), 영 떡(Young Thug), 로디 리치(Roddy Ricch), 제이 일렉트로니카(Jay Electronica) 등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Editor
snobbi
- 국외 뉴스 스캇부터 오프셋까지, 아버지의 날을 맞... *4
- 국외 뉴스 칸예 웨스트, 킴 카다시안 닮은 체니 존... *6
- 자막영상 Kanye West & XXXTENTACION – True ... *2
ㅋㅋㅋㅋㅋㅋㅋ내라는 앨범은 안내고 리스닝 이벤트! 이러고 있냐 망치가져와
이딴 ㄱㅈㄹ 그만하고 그냥 내라
뭔 리스닝 파티야 전시회도 아니고 감자같이 생긴게
아 진짜 미쳐버리겠네 쫌 내라이 ㅅㅂ칸예 나 지금 미쳐버린다.
섬세한 공연은 무슨
드럼이나 찍고 말해라
앨범 가져오는 거 알지???
응 디져도 안속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