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50센트, 마침내 [Street King Immortal] 발매 취소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7.20 15:12추천수 1댓글 8

50센트.jpg

 

역사 속으로 사라지는 ‘불멸의 거리짱’.

 

소문만 존재한 채 절대로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전설의 포켓몬’ 급 힙합 앨범으로는 닥터 드레(Dr. Dre)의 [Detox]가 1순위로 꼽히지만, 2009년 [Before i Self Destruct] 이후 지금까지 발매를 예고해 오던 50센트(50 Cent)의 [Street King Immortal] 역시 빼놓을 수 없다.

 

2011년 여름 발매가 예정되었었지만 이후 약 10년 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불멸의 거리짱’, [Street King Immortal]이 마침내 역사 속으로 사라지는 이름이 되었다. 최근 인디펜던트지(The Independent)와 함께한 인터뷰 도중, 50센트는 [Street King Immortal]의 오리지널 버전을 발매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오리지널 버전은 발매하지 않겠지만, 이번 9월에 새 음악을 발매할 예정이야.”

“(에미넴이 참여했냐는 질문에) 에미넴이랑 완성한 트랙은 없고... 누가 참여했는지는 안 말할래. (어차피) 앨범 안에서 내가 가장 돋보이거든.”

 

약 20년간 계속해서 떡밥을 풀고 있는 [Detox]와 달리, 장르 팬들은 50센트의 역작으로 알려졌던 [Street King Immortal]의 발매 취소가 확정됨에 따라 그나마 한숨을 돌릴 수도 있겠다. 한편, 50센트는 현재 음악 작업 이외에도 드라마 작업, 주류 사업 등 각종 분야에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8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