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퍼거슨은 승리했다.
최근 항간에는 카디 비(Cardi B)가 자신의 다음 앨범을 위해 에미넴(Eminem)에게 피처링을 부탁했고, 그에게서 '카디 비는 이 씬의 문화나 자기 작업물에 상관을 안 한다'라는 이유로 피처링 제의를 거절당했다는 소문이 돌았다. 하지만 이도 잠시, 카디 비는 직접 등판하며 해당 루머에 대해 '거짓말'이라고 시원하게 결론지었다.
iamcardib @iamcardib
개 구 라.... 인터넷 좀 안 보고 있으니까 아주 난리들을 쳐 놨네. 나 그 어떤 아티스트한테 그 어떤 노래도 보낸 적 없어. (에미넴) 그의 작업을 사랑하고 리스펙도 한가득이야. 말도 안 되는 소리다 진짜
또한, 카디 비는 현재는 삭제된 글을 리트윗하며 자신을 가만히 내버려 두라고 목소리를 높이기도 했다.
iamcardib @iamcardib
왜냐하면 너네가 항상 나에 대한 루머들을 만드니까!!! 나 좀 X발 내버려 둬 !!! 니들은 내가 칠린하고 알아서 잘 하고 있을 때도 내 X에 마요네즈까지 처발라서 까잡수고 있더라
iamcardib @iamcardib
아주 나에 대한 헛소문들 만들어내는 데만 팔려가지고는 이거만 알아둬 거짓 루머에 다들 그냥 웃고 즐기고 있어봐 대신 다음에 어떤 콜라보가 나올지는 한번 보자고 ;)
한편, 해당 루머를 크게 퍼뜨린 계정은 자신은 단순히 관계자들의 말을 전한 것뿐이라고 덧붙이며 책임을 회피했다.
Editor
woNana
- 국외 뉴스 카디 비, 칸예&릴 더크와 함께한 신곡 ... *1
- 국외 뉴스 에미넴, 로큰롤 명예의 전당 회장의 극... *6
- 국외 뉴스 카디 비&오프셋, 독특한 이름의 둘째 ... *3
만약 요청했으면 엠이 피쳐링 했을까
이건 빡칠만 하다
만약 요청했으면 엠이 피쳐링 했을까
안 힜을거 같긴해요 ㅋㅋㅋㅋ
앨범 이름 언제 나왔었나
Cross the line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