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DMX, 신보에 팝 스모크, 보노, 그리셀다 등 참여 예정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2.16 17:21댓글 16

DMX_팝스모크_보노 (1).jpg


돌아오는 김에 제대로 돌아온다.


지난 2019년, DMX는 레이블 데프 잼(Def Jam)과 새로운 음반 계약을 체결하며 2003년 이후 약 16년 만에 데프 잼의 품으로 돌아갔다. 다시 한번 DMX를 끌어안게 된 데프 잼 역시 그의 가치를 높게 평가한 것일까? 레이블의 전폭적인 지지와 함께 DMX의 새 앨범에는 수많은 기성 뮤지션이 참여해 힘을 보탤 예정이라고 한다.


DMX가 밝힌 바에 의하면, 약 6년 만에 공개될 그의 아홉 번째 스튜디오 앨범에는 힙합/알앤비 씬을 이끌어온 베테랑 뮤지션들부터 새로운 흐름을 만들고 있는 신예 뮤지션들까지 한꺼번에 참여한다. DMX는 현재 팝 스모크(Pop Smoke), 그리셀다 레코즈(Griselda Records)의 멤버들, 릴 웨인(Lil Wayne), 스눕 독(Snoop Dogg), 앨리샤 키스(Alicia Keys), 어셔(Usher), 밴드 U2의 보컬 보노(Bono) 등의 참여를 확정 지었다.


한편, DMX는 전설적인 보컬리스트 중 하나인 보노와의 협업 성사에 대해 스위츠 비츠(Swizz Beatz)의 도움이 컸다는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DMX의 새 앨범은 완성되기까지 겨우 두 곡의 마무리 작업이 남아있다고 한다. 즉, DMX의 아홉 번째 스튜디오 앨범은 2021년 안에 팬들을 찾아갈 가능성이 높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6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