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곱 번째 자녀는 메이웨더의 딸과.
가만 보면, 세상은 생각보다도 더 좁다. 그러다 보니 복싱 씬의 아이콘과 힙합 씬의 대표 허슬러가 깊은 인연을 맺게 되는 일도 생긴다. 실제로, 최근 전 권투 선수 플로이드 메이웨더(Floyd Mayweather)가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YoungBoy Never Broke Again, 이하 NBA 영보이)와 사돈관계(?)를 맺게 되었다.
며칠 전 진행된 인터뷰에서, 플로이드 메이웨더는 자신의 딸 야야 메이웨더(Yaya Mayweather)가 NBA 영보이와 함께 아이를 갖게 되었다는 소식을 알렸다. NBA 영보이는 플로이드 메이웨더를 '계집년(Bitch)'이라 칭하는 등 그를 향해 좋지 않은 감정을 내비쳤던 바 있으나, 어쨌든 플로이드 메이웨더는 딸의 인생을 철저히 존중하려는 모습을 보였다.
언제나 최고의 시기를 보내길 바라지. 그게 딸을 행복하게 만든다면 우리도 행복한 거야. 난 웬만하면 딸의 사적인 일에 개입을 안 하려고 해. 이미 둥지를 떠나갔잖아. 그러면 이제 딸과 걔 반쪽 사이의 일이지.”
플로이드 메이웨더는 NBA 영보이가 딸을 향해 자신을 '계집년'이라 부른 일에 관한 심정을 밝히기도 했다.
글쎄, 뭐 가정교육 얘기를 하고 싶은데. 어쨌든 집 안에서 일어났던 일이잖아. 내가 항상 딸한테 가르쳤던 게 뭐냐면, 언제나 누군가의 집에 가면 예의 있게 굴라는 것. 그리고 집 안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도 세상에 떠들지 말 것.”
그래서 영보이에 대해서는 뭐... 나한테 걔는 그냥 어린이거든. 애한테 무슨 화를 내겠어. 그냥 그런 날이었나보다 싶지.”
한편, NBA 영보이는 야야와의 아이를 포함하게 된다면 총 일곱 명의 자녀를 두게 된다.
Editor
snobbi
- 국외 뉴스 NLE 차파, “내가 U-25 최고 래퍼가 아니... *3
- 국외 뉴스 로디 리치, “내가 생각하는 U-25 최고 ... *5
- 국외 뉴스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 릴 더크 진... *2




부럽습니다 형님
처신잘하라구 영보이!
메이웨더는 진짜 철저히 컨셉이고
경기하는거보면 진짜 차분하고 냉철하게 하던데
미국에선 인정을 많이 못받나보네요
저는 진짜 최고라고 생각하고 잇는데
철저히 상업적인 컨셉이죠 특히 맥그리거와 했었을 때...
갠적으로 복싱역사에 길이 남을 레전드라 생각함
정력왕
정력이 부셔지지 않을 애새끼
메이웨더 의외로 젠틀하시네
동물이네
ㅋㅋㅋㅋ
NBA한테는 메이웨더 딸도 그냥 거쳐가는 그런거일 뿐임
ㅁㅊ놈 ㅋㅋ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