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rench Montana, Diddy 새 앨범 제작 프로듀서로
HiphopDX에 따르면, 얼마 전 French Montana가 인스타그램에 등록한 비디오를 통해 자신이 Diddy 새 앨범의 총괄 제작자를 맡게 될 것이라 전했다고 합니다.
French Monatana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Diddy가 스튜디오에서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데요. French Montana의 글,
스튜디오 분위기. 내가 우리 형 @iamdiddy의 새 앨범 총괄 프로듀싱을 하게 됐어 #mmm #준비해.
French Montana의 포스트 외에 Diddy의 새 앨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려져 있지 않은데요. 아마도 앨범 타이틀이 [MMM]이 아닌가 하는 추측이 있습니다.
DIddy는 지난해 발매된 French Montana의 데뷔 앨범 [Excuse My French]를 총괄 프로듀싱하였고, 다음달에 발매될 예정인 Rick Ross의 [Mastermind] 앨범에도 공동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다고 합니다. [Mastermind] 프로듀싱에 대해 Diddy 왈,
Rick Ross, DJ Khaled, Gucci Pucci와 나는 가족 같아. [Mastermind]를 클래식 앨범으로 만드는 게 목표지. 우리가 모든 힘을 모으면 목표를 이루지 못하게 막을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걸 알고 있어."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프렌치 몬타나, 자신의 반려견으로부터 ... *5
- 국외 뉴스 프렌치 몬타나, “랩으로 성공하는 게 NB... *9
- 국외 뉴스 프렌치 몬타나, 네 번째 스튜디오 앨범 ... *10
[LAST TRAIN TO PARIS] 짱짱맨이었음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