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Trippie Redd가 자신의 곡들을 유출시킨 팬들에 대해 경고하면서 유출 그만하고 너네들 삶을 살아라고 한소리 했습니다. 이런 소리가 나온 이유는 다름아닌 올해안에 내놓을 예정인 앨범 [LIVE LOVE LAUGH DIE]의 수록곡 중 이미 12곡이나 유출 됐고, 몇몇 곡은 스니핏이나 티져로 공개되어 되버렸기 때문입니다. 이전 2CD로 계획했던 [Mansion Music]가 발매 1주일 전 유출로 인해 트랙리스트를 수정하여 부랴부랴 냈던 것 이후로 계속해서 악제가 겹치고 있는 상황이라네요.ㄷㄷ
2) 10월 18일 발매 예정이였던 Lil Durk [Deep Thoughts]가 11월 22일로 약 1달정도 연기 됐습니다. 이전에 유출된 트랙리스트가 개구라 라고 한 이후에 곧 나올거라 더니 발매 연기 되면서 과연 어떤곡이 실린지 궁금해지는 상황이 되고 말았네요.
3) 프로듀서 Mustard가 전처인 Chanel Thierry와의 합의 이혼이 10월 14일에 마무리 되었다고 합니다. 이혼 비용으로 매달 자녀 부양비로 24,000 달러를 지급해야 하지만, Mustard의 기존 자산들을 거의 그대로 유지할 수 있게 됐다고 하네요.
4) Nelly가 44번째 생일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올해 결혼한 Ashanti와 첫이이까지 얻게되면서 행복할 거 같지만, 현재 그의 데뷔 1집부터 함께한 St. Lunatics는 Nelly가 1집 [Country Grammar]에 참여하면서 주기로 한 저작권 크레딧을 자신들에게 얘기하지 않고 몰래 꿀꺽했다가 뒤늦게 저작권 침해 소송을 건 상태입니다. 그럼에도 American Music Awards 50th Anniversary Special 공연에서 멤버 Ali Jones를 제외한 나머지는 참여하긴 했습니다.
5) Diddy 소식은 단편으로 짧게 담아봅니다.
Diddy 변호인단은 검찰측 변호사인 Tony Buzbee는 자신의 인지도를 올리기 위해 사건을 이용해 먹고있다고 주장 했습니다.
Diddy 체포된 이후 헐리우드에 있는 Mel's Drive-In Hollywood에 올라가 있던 그의 사진 2장 모두 삭제 됐다고 합니다.
검찰측 변호사인 Tony Buzbee는 최근 6건의 별도 소송을 하고 있는데 이중 4건은 남성 피해자 건 이라고 합니다.
6) Megan Thee Stallion의 새 다큐 MEGAN THEE STALLION: IN HER WORDS가 할로윈 날에 Amazon Prime Video를 통해 공개된다고 합니다.
7) Jay-Z & Meek Mill이 2019년부터 진행하던 REFORM Alliance이 글로벌 유엔 결의안을 통과 했다고 합니다. 이 법안은 교도소에서 나온 사람, 보호 관찰을 받는 사람 또는 가석방 중인 사람의 보호된 권리를 더욱 보장한 것이라 하네요.
8) Kanye West와 잠시 사귀었던 Julia Fox가 그와 데이트 했던 것에 대해 후회한다는 얘기를 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그와 겨우 몇주 밖에 만나지 않았음에도 여전히 누군가의 전 여자친구로 불리는 것에 대해 불편하다 라는 내용이라고 하네요. 이에 Azealia Banks는 X에 Dirty White Bitch라고 조롱했다고 합니다.ㄷㄷ
9) 올해말 은퇴하기로 한 T.I.는 TMZ와의 인터뷰에서 은퇴이후 여전히 음악을 하겠지만, 감독, 작가, 프로듀싱쪽에 더 집중하고자 한다고 얘기했습니다.
유출곡들 안듣도록 노력해야겠네요
아젤리아는 진짜 정신병 수준
여전하네 아질리아
릴더크가 제 생일축하를 해주겠군요
넬리 아샨티 결혼했었군요
넬리하고 아샨티가 결혼을 했구나 ㅋㅋㅋㅋ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