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1022 추천 수 8 댓글 11

다른분들처럼 글 리뷰를 하고 싶은데 글솜씨가 없어서 그냥 비디오만 왕창올릴게요

우선 공연이 8시에 시작이기에 한시간정도 전에 가서 기달렸구요. 줄 맨뒤로 가느라 줄옆으로 다 걸어다니면서 봤는데 줄에는 아시안이 한 50명에 한명꼴로 진짜 없어서 놀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

KakaoTalk_20170318_190923020.jpg


요건 끝났을때 찍었던거긴 한데 입장하는 곳에 걍 크게 써있던거구요

KakaoTalk_20170319_224959068.jpg


7시 45분정도 부터 입장 시작했는데 안에 들어가면 스테이지 바로 앞에서 볼수도 있고 바에서 술 마시면서 볼수도있엇는데 전 최대한 가까이 보려고 스테이지로 가서 좀 기다리면서 DJ가 요즘 유행하는 노래 트는데 Bad and Boujee나 Young ma ouuuuuhhhhh 같은걸로 막 분위기 띄우더라구요.


이때부터 사람들 vaping 하고 대마초하고 난리 났는데 대마초 냄새 그렇게 가까이서 맣은건 첨이기도 하고 담배자체를 싫어해서 좀 머리 아프긴했어요.


좀 더 기달렸는데 빅션이 8시에 바로 나오지는 않고 MADEINTYO 나와서 30분 정도 Uber Everywhere 같은곡 불렀는데 솔직히 얘 노래 잘몰라서 그냥 리듬만 타면서 빅션만 기달렸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자기 이름 토쿄라고 티요 아니라고 계속 강조하더라구요 



대충 9시에 빅션 나왔는데 1시간 정도동안  믹테, 1집 앨범하고 요번 I decided 앨범 위주로 부르고 I decided 투어이다보니 앨범 수록곡은 다 부르고 갔어요. 

근데 크게 느낀게 그전엔 사람들이 왜 공연까지가서 폰으로 동영상 존나게 찍는지 몰랐는데 가보니까 맨눈으론 키 엄청 큰거아니면 가수 머리 밖에 안보여서 찍는거였더라고요 그러다보니 저도 어쩌다보니 좀 많이 찍게 됐네요.


중요한건 진짜 엄청 재밌엇고 빅션 봐서 좋았습니당


비디오가 너무 많아서 다 쓰기 귀찮으니까 이제 그냥 부른 순서대로 올릴게요





이때 뭔가 가는것처럼 말하길레 사람들 박수 쳤는데 다시 나와서 IDFWU 불렀어요ㅋㅋㅋ



Comment '11'
  • ?
    이빈 2017.03.20 13:28
    까먹고 동영상 이름을 안바꿧네요 지금 바꿀게요
  • profile
    title: Big LJ_dilla_DET 2017.03.20 14:22
    잘 봤습니다~ :)
  • profile
    Pablo 2017.03.20 20:35
    오홍이 저도 뉴욕 공연 가는데 기대되네요 잘 봤습니다
  • ?
    이빈 2017.03.20 23:37
    재밌을거라고 장담합니다 :)
  • profile
    종수 2017.03.20 21:02
    오 저와 같이 달라스 사시는 분이 계셨군요 ㅋㅋ
    달라스는 왠지 누구 공연 있을때마다 항상 southside ballroom이더라고요 ㅋㅋ
    저 예전에 조이배대스, 덴젤커리, 스쿨보이큐 공연도 거기서 봤는데 ㅋㅋㅋ
  • ?
    이빈 2017.03.20 23:38
    그것도 가고싶었는데 같이가기로한친구가 못간다길레 걍 안갔엇는데 아쉽네요ㅋㅋㅋㅋ
  • profile
    종수 2017.03.21 00:51
    조이 배대스 공연도 좋앗고 스쿨보이 큐 공연도 좋앗는데 덴젤커리 공연이 가장 진짜 미친듯이 날뛰며 놀앗네요 ㅋㅋ
    엘이 거의 눈팅만 하는데 같은 텍사스 사는 사람 보니 반갑네요 ㅋㅋ
  • ?
    이빈 2017.03.21 03:06
    4월말에 릴웨인온다는데 또 가고싶네요ㅋㅋㅋㅋ
  • profile
    종수 2017.04.05 10:47
    전 학교때문에 7월이나 8월에 퓨쳐나 제이콜 할때 가든지 해야겟네요 ㅠㅠ
    공연 보러 가는게 진짜 피곤하긴해도 완전 재밋죠 ㅋㅋ
  • ?
    빈콩 2017.03.20 21:45
    좋으셨겠어요 ㅜㅜ!
  • profile
    yeezygetassalot 2017.03.22 10:53
    ohhhhhhhhhhhh shittttttttttttttttttt


Title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추천 조회 글쓴이 날짜
» [인증/후기] 빅션 I Decided Tour -달라스 리뷰 [ 스압, 데이터] 11 8 1022 이빈 2017.03.20
3232 [인증/후기] 리짓군즈 친구들과 CAMP 다녀와서 (초 뒷북) 6 3 1402 바나나1리터 2017.03.19
3231 [음악] Top 5 힙합에서 사용된 클래식 샘플링들 9 0 1502 title: 2Pac - All Eyez on Me해피페이스 2017.03.19
3230 [가사] 티나셰 (Tinashe) - Flame 자막 영상 3 2 1120 하마 2017.03.19
3229 [인증/후기] 딥플로우의 즉문즉답 1~2화 (5화까지 있습니다ㅎㅎ) 42 26 3963 title: The Notorious B.I.G.LCMPark 2017.03.19
3228 [가사] NxWorries - Wings 2 292 title: [이벤트] Kendrick Lamar (WC Month)매생이 2017.03.18
3227 [가사] NxWorries - Livvin 2 262 title: [이벤트] Kendrick Lamar (WC Month)매생이 2017.03.18
3226 [가사] NxWorries - Intro 1 2 185 title: [이벤트] Kendrick Lamar (WC Month)매생이 2017.03.18
3225 [인증/후기] 빌 스택스(구바스코)형님 콘서트 후기 7 7 2811 아다 2017.03.18
3224 [그림/아트웍] 그냥.. 3 1 750 RainWood 2017.03.17
3223 [인증/후기] Juicy J가 저희 그룹챗에 들어왓네요! ㅋㅋ 14 5 2172 우주비행 2017.03.17
3222 [가사] Future - Used To This (Feat. Drake) 4 2 583 title: EminemClaudio Marchisio 2017.03.16
3221 [인증/후기] 저도 소소한 이지 인증 해봅니다.. 28 5 1853 title: Kendrick Lamar - DAMN.치킨 2017.03.15
3220 [인증/후기] ~앨범 세개 산김에.. 인증해봅니다! 9 8 954 공수래 공수거 2017.03.14
3219 [인증/후기] [인증2] Wu-tang 90's solo LP 3 5 422 nasty2pac 2017.03.13
3218 [가사] Flatbush ZOMBiES - The Results Are In 1 4 189 title: EminemClaudio Marchisio 2017.03.13
3217 [음악] 예전 더리사우스 랩퍼들중 누굴 가장 좋아하시나요?? 32 2 1087 title: Nicki MinajSprite Lover. 2017.03.13
3216 [가사] Flatbush ZOMBiES - Death 1 4 230 title: EminemClaudio Marchisio 2017.03.13
3215 [가사] Radiohead - Climbing up the walls 2 2 222 Mew 2017.03.12
3214 [가사] J. Cole - Everybody Dies 15 8 836 RedDevil 2017.03.12
3213 [인증/후기] 빈지노 콘서트 후기 (공연 관람 매너에 대해) 19 4 3125 꿀꿀꿀 2017.03.11
3212 [인증/후기] 센스형이 나올때쯤되면 나도 다시 flexing 2 1 2221 title: [로고] TDELittle B 2017.03.11
3211 [인증/후기] 이번에 산 앨범 4장 인증.jpg 10 7 2063 아모로코 2017.03.11
3210 [인증/후기] [인증1] Mobb Deep Hell On Earth All Version ! 7 8 2053 nasty2pac 2017.03.11
3209 [가사] Flatbush ZOMBiES - Amerikkkan Pie 1 3 211 title: EminemClaudio Marchisio 2017.03.11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139 Next ›
/ 139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