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NEWS
힙합엘이 국내 뉴스
힙합엘이가 국외 뉴스를 넘어 국내 뉴스까지 범위를 확정합니다. 힙합엘이의 국내 뉴스는 요청자들의 보도자료와 스태프들의 자체 취재를 기반으로 이루어집니다. 단순한 받아 올리기를 지양하며, 최대한 뉴스답게 작성하여 운영됩니다. 이 페이지는 힙합엘이 국내 뉴스에 게재될 만한 소식을 제보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아래와 같은 유의사항에 따라 자료를 제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보 방법
[Step 1]
하단 '힙합엘이 국내 뉴스 제보 템플릿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항목에 맞게 작성합니다.


[Step 2]
템플릿에 기입한 텍스트 정보 이외에 이미지(최소 1장 필수), 링크(영상, 음악 등)를 첨부하여 lenews@hiphople.com으로 보냅니다. 가급적 word 파일로 작성해주시고, 파일명 및 이메일 제목 앞부분에는 '힙합엘이 뉴스제보'라는 문구를 넣어주세요.


힙합엘이 뉴스 템플릿 다운로드 (word) 힙합엘이 뉴스 템플릿 다운로드 (hwp)
중요 참고사항
- 힙합엘이 국내 뉴스는 해당 팀에서 자체적으로 매일 전송되어 온 제보 중 뉴스로 게재하기에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제보를 선별하여 힙합엘이 뉴스 형식에 맞게 각색하여 업로드됩니다.

- 자체 템플릿에 맞춰 정보가 기입되지 않은 채로 그대로 전달되어 오는 제보의 경우에는 다시 형식에 맞춰 보내주시기를 권유 드리거나 해당일의 뉴스 후보에서 제외되어 업로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뉴스로 업로드되지 않을 시에는 국내 게시판의 신곡·뮤비 카테고리나 믹스테입과 같은 힙합엘이 내의 다른 공간을 통해 직접 업로드도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정규 앨범'의 경우 [발매 정보 게시판(링크)], '믹스테입'의 경우 [믹스테입 게시판(링크]에 직접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뉴스가 게재되지 않을 경우 따로 메일 회신을 드리지 않습니다.

- 경우에 따라 심층적인 취재·보도를 위해 해당 메일이나 연락처로 힙합엘이 국내 뉴스 팀이 연락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 해당 음악을 제보 신청서와 함께 보내주신다면 내부 판단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로 사용됩니다. 보내주신 음원들은 검토용 이외의 다른 용도로는 일체 사용되지 않습니다.(실제 음원 파일이 아닌 프리뷰 영상 및 사운드클라우드 링크 등도 괜찮습니다.)

-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뉴스를 게재하지 않으며, 메일 회신 또한 드리지 않으니 반드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지정된 템플릿을 사용하지 않은 뉴스 제보
▶ 뉴스 제보 이메일(lenews@hiphople.com)이 아닌 기타 루트(SNS, 쪽지 등)으로 보내온 뉴스 제보
▶ 당일 또는 이미 발매된 음악
(사운드클라우드, 유투브를 통해 공개되는 음원의 경우에는 메일 발송 시각이 해당 채널에서 음원을 공개한 시각으로부터 24시간 이내인 경우에만 정식 검토할 예정입니다.)
▶ 공연/파티/이벤트 정보
▶ 기타(힙합엘이 뉴스 형식/내용에 적합하지 않은 제보)

국내 뉴스 제보 및 관련 문의
lenews@hiphople.com
유료배너 및 콘텐츠 제안/제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