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부터 차트를 비롯해 힙합씬의 중심에 서있는 미고스(Migos)는 최근 그룹뿐만 아니라 개개인으로써 활동 범위를 넓혀나가고 있다. 퀘이보(Quavo)는 얼마 전 솔로 앨범 [Quavo Huncho]를 발매했고, 테이크오프(Takeoff) 역시 싱글 "Last memory"를 내며 솔로 활동을 보이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오는 12월 14일에는 오프셋(Offset)의 솔로 앨범 발매가 예정되어 있다. 퀘이보는 이 모든 개인 활동들이 결국엔 미고스가 무너지지 않게 하기 위함임을 밝혔다.
이렇게 화제의 중심에 있는 그룹인데다가, 각자 활동을 시작하고 나니 가족 그룹 미고스를 향한 '개별평가'가 부쩍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미고스 멤버들을 비교하는 의견들에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퀘이보가 직접 서로를 비교하지 말라는 트윗을 올린 것.
https://twitter.com/QuavoStuntin/status/1062931443280764928
제발 비교 좀 그만해!!!!
우리를 딴 애들이랑 맞붙이라고!!!!
감사
한편, 애드립 장인 퀘이보와 테이크 오프는 디제이 듀렐(DJ Durel)과 함께 넷플릭스 시리즈인 <Narcos: Mexico> 프로모션을 위해 직접 티저 영상에 추임새를 넣었다. 미국판 '이것은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야'를 감상해보도록 하자.
https://youtu.be/glkvyOXxVRE
CREDIT
Editor
woNana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스캇부터 오프셋까지, 아버지의 날을 맞... *4
- 자막영상 Quavo & Takeoff - Hotel Lobby *1
- 국외 뉴스 카디 비&오프셋, 독특한 이름의 둘째 ... *3




와 나르코스 진짜 재밌게봤다가 멕시코 촬영때 촬영 스탭인가 멕시코 갱한테 죽어서 촬영 취소될줄알았는데 결국 완성했나보네 개기대된다 ㅠㅠ
헐...
이미 그저께인가 나왔음
꼭 그룹하면 비교붙이려는 놈들 있음
비교당하면 뭐같긴 하지ㅜ
휴 먼 퀘 이 보 체 가 아 니 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