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카디 비, 티아이 & 챈스 더 래퍼, '미국판 쇼미더머니' 심사위원 된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8.11.14 12:42조회 수 8687댓글 19

제목 없음-1.jpg


지난 13일,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는 차세대 힙합 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리듬 + 플로우(가제)>의 제작 소식을 알렸다. 국내에서 오랫동안 인기를 끌고 있는 <쇼미더머니>의 본토 버전이라고 할 수도 있겠는데, 래퍼 카디 비(Cardi B), 티아이(T.I.), 챈스 더 래퍼(Chance the Rapper)가 심사위원으로 낙찰되었다는 소식이다.


총 10시간가량의 분량이 될 <리듬 + 플로우>의 첫 시즌은 존 레전드(John Legend)가 감독으로도 참여할 예정이며, 1년이 넘는 기간에 걸쳐 준비되었다고 한다. 제작진은 곧 미국 전역을 돌며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지역마다 게스트 래퍼 심사위원과 음반사 사장이 객원 심사위원으로 등장할 것이라고 한다.


넷플릭스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이 힙합 서바이벌에서, 색깔이 확연히 다른 세 명의 래퍼들이 심사위원으로서 모여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주목해 봐도 좋을 듯하다. <리듬 + 플로우>는 2019년 가을 방영을 목표로 제작되고 있다고 한다.


CREDIT

Editor

snobbi

  • 0
댓글 19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36 37 38 39 40... 1055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