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릴 펌, 자택에 번진 산불로부터 대피하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8.11.12 16:28조회 수 9375댓글 9

릴펌우.jpg


미국 로스 엔젤레스(Los Angeles)는 현재 기록적인 산불로 인한 위험에 처해있다. 정부에서는 헬기까지 투입해 이 산불을 진압하려 하고 있으며, 약 30만 명의 인구가 현재 대피를 하고 있다고 한다. 릴 펌(Lil Pump) 역시 이 위험을 직접적으로 맞닥뜨린 듯하다. 산불로 인해 칼라바사스(Calabasas)에 위치한 릴 펌의 자택이 위험에 처하게 되었고, 상황이 심각해짐을 느낀 릴 펌은 이내 자택에서 빠져나와 대피를 감행했다고 한다.


지난 금요일, 릴 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자택의 뒷마당에서 일어난 산불을 생생하게 중계했다. 첫 영상에서의 릴펌은 거리가 멀어 괜찮다는 듯 유쾌한 톤으로 산불을 소개한다.


안녕하세요~ 릴펌TV의 릴펌입니다. 오늘은 우리 집 뒷마당에 난 산불을 생중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뒷마당에 보이는! 산! 불! 호우!!!"


하지만 점차 산불이 다가오자, 이어지는 영상에서 릴펌은 사태의 심각성을 깨우친다.


야, 우리 진짜 탈출해야겠는데...? 에스께레!"


그 후의 영상들은 탈출을 위해 짐을 꾸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후 산불은 집 코앞까지 번지게 되고, 릴 펌은 소리를 지르며 현장을 빠져나갔다.


임마들아, 이게 바로 네가 부자인지 확인하는 방법이다. 가난한 집은 불에 안 타! 오직 부잣집만 불에 타버린다 이 말이야! 우리 집 불탄 거 봤잖아~"



https://www.instagram.com/p/Bp_NAUvF4BF/?utm_source=ig_web_button_share_sheet



CREDIT

Editor

snobbi

  • 0
댓글 9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4 5 6 7 8... 1022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