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riana Grande, Big Sean과의 열애 공식 인정
모두 알고는 있었던 이야기지만, 이제 공식적인 사실이 되었습니다. Ariana Grande가 Big Sean과의 연인 관계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고 합니다. 사실 둘의 관계는 확정에 가까운 루머로만 떠돌았었는데요, 둘은 이제까지 그 루머를 애매하게 비껴가는 태도를 취해 왔었습니다. 하지만 Rap-Up에 따르면, 최근 Ariana Grande가 영국의 Telegraph Magazine과의 인터뷰에서 연인 관계를 묻는 질문에 확실한 대답을 해주었다고 합니다. 대답 후에 Ariana Grande 왈,
그(Big Sean)는 온 세상에서 가장 놀라운 남자들 중에 하나야. 거기엔 (Big Sean 말고도) 우리 할아버지와 오빠도 포함되어 있지."
Big Sean은 전에 Ryan Seacrest와의 인터뷰 중에 Ariana Grande에 대해 다음과 같은 묘한 이야기를 했던 바 있습니다. Big Sean 왈,
Airana Grande는 아주, 아주 특별해. 내게 아주 특별한 사람이야. 그녀가 하고 있는 모든 일이 잘 진행되고 있고, 내가 하고 있는 모든 일도 잘 풀리고 있어.그녀와 나 사이의 모든 일들도 잘 진행되고 있지, 그냥 그 정도로만 말해 둘게."
둘에 대한 루머는 지난 8월에 VMA 백스테이지에서 둘이 서로 손을 잡고 있는 장면이 목격되면서부터 시작되었었는데요. 최근에는 둘이 Universal Studious Hollywood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목격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들은 인스타그램에서도 나름의 '인증'을 해왔는데요. Ariana Grande가 Big Sean의 사자 펜던트 목걸이를 하고 있는 사진을 올린다든지, Big Sean이 자신의 금목걸이를 하고 있는 Ariana Grande의 할머니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빅 션, 성기 유출 사진에 자신이 아니라... *9
- 국외 뉴스 칸예 웨스트&빅 션, 드디어 만났다?! *6
- 국외 뉴스 빅 션, “칸예가 나와 우리 엄마한테 문... *7




내심 부인이라고 뜨길 빌었지만 역시나..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