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믹 밀과 디디의 관계가 수상하다?

title: [회원구입불가]Destin2024.02.29 17:49댓글 12

썸네일(1920 x 900) (1).jpeg

 

연일 성폭행 및 성추행 혐의로 고소를 당하고 있는 디디(Diddy)에게 그의 프로듀서가 피해를 주장하며 소송을 제기했다. 해당 소송의 관련 문서에는 '디디가 래퍼 한 명, 알앤비 싱어 한 명과 성관계를 나눈 적이 있다고 털어놓은 바 있음'이라고 적혀 있었는데 사람들은 이것이 믹 밀(Meek Mill)과 어셔(Usher)가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이유인즉, 각각 '니키 미나즈와 사귀었던 필라델피아 래퍼', '슈퍼볼 하프타임 쇼에서 공연했던 가수'라고 명명되어 있었기 때문. 특히, 래퍼에 대한 묘사가 너무나 디테일했기에 세간의 관심은 믹 밀에게 쏠렸다. 당연히 디디 측은 이를 정면으로 부인했고 믹 밀도 SNS를 통해 분노를 표했다. 그러나 네티즌들의 입방아는 끊이지 않았고 '믹 밀이 흑인 게이 야동 계정을 팔로잉하고 있었다', '믹 밀과 디디가 커플 티를 입고 있는 사진'이라는 등의 의혹성 게시물이 연이어 올라왔다.

 

한편, 믹 밀은 이로 인해 앤드류 테이트(Andrew Tate)와 트위터로 언쟁을 벌이기도 했다. 앤드류 테이트 측에서 '그래서 퍼프 대디가 믹 밀, 어셔랑 했다고?'라고 적은 것에 믹 밀이 '그래서 형씨는 여자들을 성매매로 팔아 치웠어? 뭐 하자는 거?'라는 답글을 적은 것. 이에 앤드류 테이트는 '아니 사람들이 전부 그 얘기 하고 있잖아. 난 그냥 물어본 거야. 그래서 진짜임, 가짜임?'이라는 답을 남겼다.  

 

 

 

 

 

 

 

 

 

 

 

 

신고
댓글 1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