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eek Mill, 최소 10월 중순까지는 감옥에
약 한 달 전, Meek Mill이 보호 관찰 위반으로 교도소에 들어가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당시 Meek Mill은 사전 승인 없이 계속 콘서트를 다니고, 말도 없이 휴대전화 번호를 바꾸고, 트위터를 통해 지방 검찰에게 욕설을 내뱉으며, 게다가 총과 관련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하는 등 규정을 수차례 위반했다는 지적을 받았던 바 있습니다.
그럼에도 그가 감옥에 머무르는 것은 오는 9월 정도까지일 것으로 알려졌었는데요. nbcphiladelphia.com 발 HIphopDX의 보도에 따르면, 이번에 Meek Mill은 최소 10월 11일까지는 감옥에 머물러야 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는 현지 시각으로 18일 열린 재판에서 아티스트로서의 커리어를 이어나가며 아들을 부양하기 위해 감옥에서 풀어줄 것을 요청했지만, 판사는 그에게 분노 조절 프로그램과 육아교실 프로그램에 참여할 것을 명령했다고 합니다.
지난달 Meek Mill의 변호사는 Meek Mill의 징역 판결에 대한 불만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한편, Rick Ross는 Meek Mill이 감옥에 들어가더라도 변함없는 서포트를 할 것임을 약속했으며, 그의 앨범도 스케줄대로 차질없이 발매될 것이라고 밝혔던 바 있습니다.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믹 밀&콜대, “Free YSL, Free 영 떡, F... *5
- 국외 뉴스 믹 밀, “이제 그만 SNS에서 벗어날래” *4
- 국외 뉴스 믹 밀, “<오징어 게임>이나 미국 ... *4
릭로스가 말은 저리했어도 앨범연기 백퍼될듯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