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E 차파(NLE Choppa)가 자신의 세 번째 믹스테입 [Me vs. Me]를 발표했다. 이번 믹스테입은 2020년 11월 발표한 소포모어 믹스테입 [From Dark to Light] 이후 약 1년 2개월여만의 새로운 믹스테입이다. 총 16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처링에는 영 떡(Young Thug), 폴로 지(Polo G), 지 허보(G Herbo), 머니백 요(Moneybagg Yo)가 함께했다.
그는 최근 과거 자신이 페이버릿이라고 밝힌 바 있었던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YoungBoy Never Broke Again, 이하 NBA 영보이)과의 비프에 휘말린 바 있다. NBA 영보이의 팬으로 알려진 한 사람과 공항에서 몸 싸움을 벌인 후, NBA 영보이가 공개한 "Bring The Hook"으로 디스 당했다.
이후, 그는 한 인터뷰에서 NBA 영보이를 향한 릴 리즈(Lil Reese)의 트윗에 동조하는 듯한 트윗을 쓴 것에 대해서 그저 릴 리즈가 자신과 친분이 있었던 고인 킹 본(King Von)의 편을 든다는 점을 알고 있었을 뿐이며, NBA 영보이와 릴 더크(Lil Durk) 양쪽 중 어느 한 편을 들려는 게 아니었다고 해명한 바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8Rq315-JI98
CREDIT
Editor
melo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NLE 차파, “내가 U-25 최고 래퍼가 아니... *3
- 국외 뉴스 NLE 차파, “스위티면 여자친구랑 쓰리썸... *13
- 국외 뉴스 NLE 차파, “수술없이 가슴·엉덩이 키우... *9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