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NLE 차파, “수술없이 가슴·엉덩이 키우는 허브 낼 거야”

Melo2022.01.05 09:40댓글 9

choppa-thumb.jpg

 

비즈니스와 의미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신제품?

 

건전한 가치관를 지향한다고 선언했지만, 절도와 총기 및 마약 소지 혐의로 체포되기도 하며 약간은 혼란스러운 면을 보여줬던 2021년의 NLE 차파(NLE Choppa). 그는 오는 21일, 자신의 두 번째 스튜디오 앨범 [Me vs. Me]의 발표를 앞두고 있다. 그러면서도 지난 7월 레이블 계약을 끊고 허브 전문가를 할 거라는 말에 걸맞은 행보를 계속해서 보이고 있다.

 

최근 NLE 차파가 2022년 여성들의 가슴과 엉덩이 사이즈를 자연으로 키워줄 수 있는 허브를 출시할 거라고 이야기했다. 이는 4일 오전 그가 올린 트윗에 담긴 내용인데, 신제품 출시는 물론 최근 인기가 높아진 BBL(Brazilian Butt Lift)* 수술의 위험성을 언급하기도 했다.
* 다른 부위의 지방을 엉덩이로 이식하는 수술

 

NLE Choppa @Nlechoppa1
 

2022년에는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큰 엉덩이를 가지고, 가슴 사이즈를 키울 수 있는 허브를 출시할 거야.
 

BBL 수술 3,000번에 한 명씩 사망자가 생겨. 원하는 몸매를 수술없이 가져보자. 내가 도와줄게.💜

 

 

이에 한 팬은 "남자 꺼 키우는 허브도 만들어줘"라고 답하며 남성으로서의 고객 니즈(?)를 밝혔다. 한편, NLE 차파는 이번 발언에 앞서 지난해 여름, 발기 부전과 비만을 치료하는 허브를 발견했다고 말한 바 있다. 

 


CREDIT

Editor

melo

 

 

신고
댓글 9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