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제이슨 데룰로, 어셔발(?) 폭행 사건으로 박제당하다

Melo2022.01.06 10:23댓글 2

derulo-thumb.jpg

 

어셔 의문의 1패...

 

2020년 들어 "Savage Love"로 틱톡(TikTok)에서 다시 떠오르며 부활한(?) 제이슨 데룰로(Jason Derulo). 그가 격렬한 폭행 사건에 휘말렸다. 그의 입장에서 문제는 자신이 먼저 폭행을 가하고, 수갑을 찬 채로 끌려가는 모습까지 영상으로 생생하게 박제되어 보도되었다는 것이다.

 

사건은 라스베이거스의 아리아 호텔(Aria Hotel)에서 일어났다. TMZ에 올라온 영상에 따르면, 제이슨 데룰로는 경호원들과 함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호텔 내부에서 이동 중이었다. 이때 주변에 있던 두 사람이 이렇게 도발한다.

 

야! 어셔! 엿이나 먹어라, 새꺄!

 

이 말을 듣고 제이슨 데룰로는 그 즉시 이성을 잃은 듯 달려들었고, 흔히 말하는 '개싸움'이 일어났다. 영상 초반에는 경호원들에게 가려져 싸움의 양상이 잘 보이지 않지만, 중반까지 넘어오면 제이슨 데룰로가 주먹으로 상대의 얼굴을 가격하는 장면이 선명하게 나온다.

 

상황이 진정되고 난 이후, 제이슨 데룰로는 손이 묶인 채로 호텔 측의 요청으로 쫓겨났다. 그를 도발한 두 사람은 폭행으로 인한 출혈은 있으나, 별도의 치료를 받기 위해 병원에 가지는 않았다고 한다. 특별한 법적 조치 역시 아직까지 원치 않는 거로 알려졌다.

 

https://www.youtube.com/watch?v=UUGrJeHUUg0

 


CREDIT

Editor

melo

 

 

관련 콘텐츠
  1. 국외 뉴스 Kendrick Lamar, Jason Derulo, Kanye &... *17
신고
댓글 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