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Mya, "50 Cent와는 인터뷰 안 해!"

title: [회원구입불가]kwamedabust2014.05.11 04:44댓글 2

Mya-062212.jpg

Mya, "50 Cent와는 인터뷰 안 해!"


가수 Mya는 매끄러운 목소리와 독특한 스타일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알앤비 가수인데요. 한때 래퍼 Game과 사귀기도 했던 그녀는 지난해 50 Cent가 운영하는 인터넷 채널 Thisis50과의 인터뷰를 거부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50 Cent가 2005년 공개한 곡 "Not Rich, Still Lyin'"에서 자신에 대해 거짓말을 하고 모욕했다는 것이 그 이유인데요. 이 노래는 50 Cent가 Game을 흉내 낸 것으로, 다음과 같은 구절이 등장합니다. 


And I get bad bitches now I even fucked Mya 

나는 못된 여자애들과도 놀지. Mya와도 떡을 쳤지. 


(I fucked her first Game) 50 you a liar!

(내가 먼저 했는데) 거짓말 하지 마 50 Cent!


HiphopDX에 따르면, Mya는 최근 VladTV에 출연해 인터뷰를 거절할 당시의 심경에 대해 털어놓았다고 합니다.


음, 나는 사람들을 모욕하는 것은 물론이고, 거짓 루머를 퍼뜨리는 일을 좋아하지 않아. 그런 일은 하지도 않고, 즐기지도 않지. 돈을 벌기 위해서, 유명해지기 위해서, 인기를 끌기 위해 그런 일을 하는 사람들... 그들을 위해서는 단지 기도할 뿐이야. 내가 지지하지 않는 어떤 종류의 일들이 있어. 아니, 싫어한다고 하는 편이 맞겠지." 


한편 Mya는 "Not Rich, Still Lyin'"이 공개된 이후 자신이 겪었던 일화를 이야기하기도 했는데요. 


그때 나는 그 노래를 듣지도 않았어. 그런 노래가 있다는 건 알았지. (중략) 나와 우리 아빠가 Violator(Mya의 당시 레이블) 사무실에서 Chris Lighty와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그 아티스트(50 Cent)가 들어온 거야. Chris Lighty가 그 사람도 관리하고 있었거든. 당시 우리 아빠가 그 자리에 있었기 때문에, 서로 기분 풀고 솔직하게 이야기하기로 했지. 결국, 그 아티스트 측에서 자신이 거짓말한 것을 인정했어. 하지만 그 사람이 직접 거짓말했다고 인정할까? 누가 알겠어? 그리고 누가 상관이나 하겠어? 이미 얘기했듯이, 그런 사람들을 위해서는 기도해줄 수밖에 없지."



* Thisis50의 인터뷰 요청을 거부하는 Mya



*50 Cent - Not Rich, Still Lyin'


신고
댓글 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