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켄드의 측근은 열애설에 부정적인 입장을 표했다.
지난주, 위켄드(The Weeknd)와 배우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가 함께 시간을 가졌다는 소식이 각종 매체를 통해 전해졌다. 둘은 지난 수요일 로스앤젤레스의 한 레스토랑에서 함께 시간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함께 저녁 식사를 한 후 따로 떨어져 자리를 떠났다.
몇몇 연예 매체는 위켄드와 안젤리나 졸리의 만남을 근거로 열애설을 들이밀고 있지만, 위켄드의 측근은 “로맨틱한 자리보다는 비즈니스 미팅에 가까운 것으로 보인다”라며 열애설에 부정적인 입장을 표했다. 측근은 두 남녀가 식사 자리를 전혀 숨기려고 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근거로 들었다.
위켄드는 HBO를 통해 송출되는 새로운 드라마 <더 아이돌>에 제작/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와 함께 연기자가 되기 위해 큰 힘을 쏟고 있다고 한다. 위켄드와 안젤리나 졸리의 이번 만남은 이와 관련된 두 연기자 사이의 미팅으로 여겨지는 것이 더욱 설득력 있다.
한편, 위켄드와 안젤리나 졸리는 현재 서로 누군가와의 교제를 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CREDIT
Editor
snobbi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위켄드 & 조니 뎁 딸 주연 HBO 드라마 ... *4
- 자막영상 The Weeknd - Out of Time *5
- 국외 뉴스 〈오징어 게임〉 정호연, 위켄드 새 뮤... *9
둘이 같이 있는 사진들 찾아보니 전혀 연애하는 느낌이 안드네요ㅋㅋ 비즈니스 느낌 물씬
저도 기사보고 그런생각이 먼저 들더군요.딱 비즈니스로 만나서 부탁한게 아닐까 싶음.
나이차이가 일단 상당할텐데
안젤리나 졸리가 15~6살 많지 않나?
안젤리나졸리면 쌉가능
요즘 나이 안봐요
졸리 아들 팍스 진로때문이라더군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