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넷플릭스, 칸예 웨스트 다큐멘터리 판권 약 334억 원에 구입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4.07 15:07추천수 1댓글 12

칸예 웨스트 다큐멘터리 (1).jpg

지난 21년간 칸예 웨스트의 삶을 담은 듀오가 감독한.

지난 3월,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Netflix)는 노토리어스 비아이지(The Notorious B.I.G.)의 생애를 다룬 다큐멘터리 <비기: 할 말이 있어>를 독점 공개하며 힙합 장르 팬들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했던 바 있다. 소식에 의하면, 이러한 넷플릭스의 힙합 씬을 향한 투자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빌보드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다큐멘터리에 대한 판권을 약 3천만 달러(한화 약 334억 원)에 구입했다. 본 다큐멘터리는 21년 이상 이어진 칸예 웨스트의 음악 인생 중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순간들이 담길 예정이다.

아직 공식적인 타이틀이 정해지지 않은 칸예 웨스트의 다큐멘터리는 지난 2003년 "Through the Wire"와 "Jesus Walks" 등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했던 감독 듀오 쿠디 & 차이크(Coodie & Chike)가 담당했다고 한다. 

칸예 웨스트는 이 듀오에게 지난 21년간 자신을 촬영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칸예 웨스트의 다큐멘터리는 2021년 말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아직 본 다큐멘터리를 독점적으로 제공할 것인지에 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2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