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 뮤지션들과 팬들은 계속 그를 응원하고 있다.
며칠 전, 배우 클라우디아 조던(Claudia Jordan)은 DMX에게 너무 이른 추모의 메시지를 보내며 인터넷으로부터 큰 질타를 받았다. 그녀의 착각과는 달리 DMX는 아직 세상을 떠나지 않았지만, 슬프게도 지난주 알려졌던 상태에서 크게 나아진 것 역시 아니다.
소식에 의하면, DMX는 4일째 여전히 식물인간에 가까운 상태로 고군분투를 이어가고 있다. 그는 여전히 혼수상태에서 깨어나지 못했으며, 알려진 대로 산소호흡기가 없으면 스스로 숨을 쉴 수 없는 상황이다.
DMX는 이번 주 내로 수많은 검사를 받을 예정이다. 이는 현재 그의 뇌가 기능할 수 있는 수준을 가늠하기 위함이며, 입원 당시 본격적인 치료가 가해지기 전 그의 뇌가 약 30분간 산소 결핍 상태에 있었기 때문에 심한 손상이 가해졌을 확률이 높다.
CREDIT
Editor
snobbi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DMX, 여덟 번째 스튜디오 앨범 [Exodus]... *8
- 국외 뉴스 DMX의 사후 앨범, 그의 장남으로부터 인... *6
- 국외 뉴스 DMX 사후 앨범 [EXODUS], 28일 발표 예정 *3
안타깝네요..뇌가 기능할 수 있는 수준을 검사한다는 얘기는 잘못하면 결과에 따라 뇌사 판정이 나올 수도 있다는 얘기겠군요.. 얼른 일어나시길 계속 기도하겠습니다. 아이들이 기다립니다
정말 안타깝네요...만약 뇌사판정이 일어나기라도 한다면 사실상 소생불가능인데 제발 그정도는 아니길..
허얼...
아 제발 깨어나시길....
소중한 사람이 아픈건 다 슬픈일이지만 이 형님같이 강인한 이미지를 가진 사람이 아플때는 슬픔이 배가 되는 느낌이다.. 꼭 깨어나시고 회복하시길..
ㅠㅠ 빨리 쾌차 하세요 ㅠㅠ
아 제발..형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