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다베이비, 고향에서 음악산업 취업 박람회 열다

title: [회원구입불가]woNana2021.04.11 14:49댓글 12

dababy-1.jpg

 
인적성도 보나요?

미국 힙합씬 베이비좌가 된 다베이비(DaBaby)의 이력은 화려하다. 2019년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 이후, 나머지 두 개의 정규 앨범이 연속으로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그래미 어워즈에서는 이미 여섯 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기도 했다. 많은 래퍼들에게서도 콜라보 러브콜을 받고 있는 그가, 이제는 자신의 음악적 성공을 전문적인 방식으로 공유하기 시작했다. 

다베이비는 지난 금요일, 2017년 자신이 설립한 Billion Dollar Baby 레이블을 통해 자신의 고향이자 레이블이 위치한 노스캐롤라이나의 샬롯에서 취업 박람회를 열 것이라 밝혔다. 이번 잡페어는 현지 시간으로 오는 12일 힐튼 샬롯 대학교에서 열릴 예정이며 열릴 예정이며, '마케팅 및 애널리스트 전문가, 네트워킹 및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신인 아티스트 개발, 웹 개발, 그래픽 디자인, 사진가' 등 음악 산업군 전반을 포함하고 있으며 유급 인턴십 기회를 마련하는 등 실질적인 직업 체험 및 취업의 기회로 이루어질 수 있는 장이 될 예정이라고 한다. 이에 대해 다베이비는 '회사와 함께 큰 성장을 이루고 있는 상황이며 우리의 제국을 만들고 있다'라며 잡페어에 관련한 포부와 기대감을 드러냈다. 

 
CREDIT

Editor

woNana

신고
댓글 1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