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은 마음을 추스른 듯한 칸예 웨스트.
지난 2020년부터 이어진 칸예 웨스트(Kanye West)와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 사이의 불안정한 기류는 결국 킴 카다시안의 이혼 서류 제출이라는 결과를 낳았다. 이러한 상황 속, 칸예 웨스트가 예고해온 신보 [DONDA]의 작업이 더뎌지는 것은 당연할 수밖에 없었을 것이다.
실제로, 굿뮤직(G.O.O.D. Music) 소속 뮤지션이자 칸예 웨스트의 오랜 협업 파트너 싸하이 더 프린스(CyHi the Prince)는 최근 한 인터뷰에 등장하며 칸예 웨스트가 [DONDA]의 작업을 중단한 상태였다는 사실을 밝혔다. 발언에 의하면 칸예 웨스트는 지난 1월부터 가족과 함께하기 위해 휴식을 가져왔다고 한다.
이어, 그는 최근 칸예 웨스트가 [DONDA]의 작업에 착수하며 다시금 음악 활동에 집중하기 시작했다는 반가운 소식을 함께 전했다.
우리 다시 작업 시작했어. 아마 (칸예가) 작년 말부터 본격적으로 착수했던 것 같은데, 11월, 12월 가고 1월 되고 나서 잠깐 휴식기를 가졌어. 휴가 같은 거였지.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 위한.”
한편, 싸하이 더 프린스는 칸예 웨스트가 (다시 작업에 착수한 이후) 이혼에 관한 별다른 이야기를 꺼내진 않아왔다는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난 그 사람이 자기 가족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아. 그러니 뭐 어떤 식으로든 심경을 변화시킬 수밖에 없지. 그는 지금 이겨내려 하는 중이야.”
Editor
snobbi
- 국외 뉴스 스캇부터 오프셋까지, 아버지의 날을 맞... *4
- 국외 뉴스 칸예 웨스트, 킴 카다시안 닮은 체니 존... *6
- 자막영상 Kanye West & XXXTENTACION – True ... *2




(잘믿지)
(못믿지)
구예 라스트
있지 팬클럽 믿지
칸예 화 이 팅 !
풉
와.너.무.믿.음.직.스.럽.다.
응~ 안 믿지
칸예 관련뉴스는 더이상 슬픈거 보고싶지않다 ㅠㅠ
이번엔 제발 좀..
현기증 날거같네 빨리 앨범 내줘 ㅡㅡ
ㅋㅋ
아 제발 군대 가기 전에 앨범 나와라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