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퀘이보, “로버트 드 니로가 미고스를 알고 있었대”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3.04 18:22추천수 2댓글 14

퀘이보 로버트 드 니로 (1).jpg


영화계의 전설적인 배우도 아는 미고스.


영화계 역사상 가장 존경받는 배우 중 하나, 로버트 드 니로(Robert De Niro)는 개봉 예정 영화 <Wash Me in the River>와 함께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여정에 함께하는 것이 알려진 연기 후배가 있으니, 바로 힙합 씬 내에서 가장 다양한 재능을 소유한 인물 중 하나로 알려진 퀘이보(Quavo)다.


퀘이보는 <Wash Me in the River>에서 무자비한 킬러의 역할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인터뷰를 통해 "로버트 드 니로, 잭 휴스턴, 존 말코비치와 함께 스크린에 등장한다니 너무 영광이다"라며 큰 기쁨을 표하기도 했다. 또한, 퀘이보는 로버트 드 니로가 자신과 자신의 그룹인 미고스(Migos)를 알고 있었다는 걸 알게 된 후 크게 놀랐다는 사실을 밝혔다.


(촬영 중) 스크린 밖에서 그한테 인사를 건넸어. 막 내가 이번에 경험한 것들에 대해서 가사를 썼다고 얘기하니까, 우리를 아는 듯 말씀하시더라고. 'M-I-G-O-S, 맞지?' 이러시면서.”


와, 진짜 대박이었어. 얼른 엄마한테 그분이랑 같이 영화에도 출연하고 같이 놀았다는 거 말해주고 싶다. 진짜 좋으신 분이야.”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4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