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가 <GTA V>에 실었던 목소리가 공개되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0.12.01 16:07댓글 15

타일러_GTAV (1).jpg


지금 GTA 키러 갑니다.


지난 2013년 발매된 락스타 게임즈(Rockstar Games)의 <그랜드 테프트 오토 V(Grand Theft Auto V, 이하 GTA V)>는 타임지(TIME), 메타크리틱(Metacritic) 등의 매체에서 2010년대 최고의 비디오 게임 리스트 상위권으로 뽑히는 등 평단과 게이머들의 엄청난 지지를 받았던 게임이다. 본작은 약 7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온라인 멀티플레이 서비스를 통해 일정 수준 이상의 인기를 유지하는 중이다.


한편 <GTA V>가 출시되었을 즈음,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는 "내 목소리가 <GTA V>의 뜬금 없는 사람을 통해 나올 것"이라며 의미심장한 트윗을 남겼던 바 있다. 하지만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목소리를 찾아낸 사람은 좀처럼 등장하지 않았으며, 그렇게 해당 트윗은 7년의 시간을 거치며 자연스레 잊힌 상황이었다.


Tyler, The Creator @tylerthecreator (2013년 9월 18일)


GTA V 있나 싶어서 하는 말인데, 내가 어떤 뜬금 없는 사람 목소리 담당했어 응 그래


그리고 지난 28일, 한 네티즌이 게시한 <GTA V> 게임플레이 영상 속에서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목소리가 등장하는 것이 확인되며 이는 마침내 사실로 밝혀졌다. 영상을 확인해보면, 탱크탑을 입은 한 남성 NPC에게서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목소리가 흘러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https://twitter.com/itsOddFuture/status/1332870451396276224?s=20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가 <GTA V>에 담은 목소리가 공개된 이후, 많은 장르 팬들은 다시 한 번 <GTA V>를 실행해 해당 NPC를 찾는 것을 새로운 목표로 설정하고 있기도 하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5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