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과 행동이 너무 다른데...?
간밤에 업데이트된 빌보드 핫100 차트 소식에 의하면, 식스나인(6ix9ine)과 니키 미나즈(Nicki Minaj)의 "TROLLZ"가 마침내 왕관을 거머쥐었다. 이는 식스나인의 커리어 역사상 첫 1위 곡이며, 이전 싱글 "GOOBA"는 아쉽게 3위의 자리에서 만족해야 했던 바 있다.
얼마 있지 않아 "TROLLZ"의 1위 소식을 전해 들은 식스나인은 평소 캐릭터답게 입을 가만히 두지 않았다. "TROLLZ"의 빌보드 싱글 차트 1위 소식을 알린 한 게시물에 등장한 식스나인은 "릴 베이비(Lil Baby)가 차지할 만했지만, 나 역시 기다렸었다"라며 능청스러움을 과시했다.
6ix9ine 릴 베이비가 1위 할 만했지. 거짓말 아니고. 근!데! 난 평생 이 순간을 기다렸단 말이야
식스나인이 "1위를 할 만했다"라고 언급한 곡은 바로 릴 베이비의 신곡 "The Bigger Picture". 본 트랙은 현재 이어지고 있는 #BlackLivesMatter 운동에 관한 자신의 소신을 담은 곡으로, 인종 간의 갈등을 넘어 문제의 진짜 본질을 알아가고자 하는 릴 베이비의 생각이 그대로 드러난 작업물이다.
아래 영상을 통해 빌보드 핫100 차트 1위를 자축하는 식스나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CREDIT
Editor
snobbi
관련 콘텐츠
- 자막영상 6IX9INE - GINÉ
- 국외 뉴스 식스나인, 오는 금요일 1년 2개월만에 ... *6
- 국외 뉴스 식스나인, “판사님, 저 겨우 먹고 살아... *16
입을 가만히 두지 않앗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샴페인 터트리고 난리쳤으면섴ㅋㅋㅋㅋㅋ
저새낀 입이방정이야
영상에 자막 넣은거 개꿀잼ㅋㅋ
빵에서 썩고 나와도... 세상이 욕해도.. 빌보드 씹어먹고 증명하는 남자 ...더 갓스나인.. 멋.지.다!
어허좌 ㅋㅋㅋ
존나 기만하네ㅋㅋㅋㅋㅋ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