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월, 전 빌보드지(Billboard)지 임원이자, 현재 칼럼니스트인 빌 워디(Bill Werde)를 통해 켄드릭 라마의 새 앨범이 마무리 작업에 들어갔다는 소식이 전해졌었다. 그 이후 켄드릭 라마 본인이나 측근에게서 전해지는 자세한 소식은 없었지만, 이번에는 반갑게도 켄드릭 라마의 작업 메이트 중 한 명인 썬더캣(Thundercat) 한 인터뷰에서 켄드릭 라마와 새 앨범 작업을 함께 했다고 밝혔다. 썬더캣 왈,
내 생각에 새 앨범 작업을 좀 같이 한 것 같은데 말이지. 정말 많이는 아냐."
직접 켄드릭 라마와 함께 새 앨범 작업을 했음을 밝힌 그는 곧이어, 자신이 생각하는 켄드릭 라마에 대한 이야기도 들려주었다.
내가 보는 켄드릭은 우리 세대에게 있어서 크리에이티브 한 아티스트가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빛, 그 자체야. 앨범이 뒤집어지고 엎어지고 하는 과정에서 기간을 넘어서는 의미를 가지게 되지."
썬더캣의 덧붙임으로 인해, 이제 우리가 생각해 볼 수 있는 켄드릭 라마의 새 앨범은 '그래미 수상 베이시스트와 함께 한 록 사운드'의 이미지를 가지게 되었다는 것이다. 올해에는 과연 그저 빛 켄드릭 라마의 새 앨범을 만나볼 수 있을지 더욱 기대가 커지는 바이다.
CREDIT
Editor
-woNana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스캇부터 오프셋까지, 아버지의 날을 맞... *4
- 국외 뉴스 켄드릭 라마가 앨범을 내면 스테판 커리... *5
- 국외 뉴스 켄드릭 라마, [Mr. Morale & the Bi... *2
제발 올해에 내줘
우왕
기다렷어ㅜㅜ
빨리 나오면 좋겠다...
빛 그 자체 ㄷㄷ
켄드릭이랑 썬더캣이면 의심할 수가 없지
이번에도 최소 수작예상 상반기안에만 나와라
썬더캣은 리얼 천재 갓오브 베이스기타
얼른 나왔으면 좋겠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