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eek Mill, 고향에서 추수감사절 행사 개최
지난 9월, 랩퍼 Meek Mill이 NBA 농구 선수 Dion Walters와 함께 자신의 고향 Philadelphia에서 지역의 젊은이들에게 삶에 대해 조언을 비롯한 토론 및 콘서트가 어우러진 행사 'Dream Chasers Sports & Entertainment Summit'를 개최했다고 전해드렸었는데요.
HipHopDX의 보도에 따르면, Meek Mill이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Philadelphia 지역 주민들에게 무료로 칠면조 요리를 제공해주는 'A Dreamchaser's Thanksgiving'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Meek Mill 왈,
Philadelphia는 날 일으켜 세워주고 지금의 날 있게 만들어 준 곳이야. 올해로 첫해를 맞는 'A Dreamchaser's Thanksgiving'은 내가 꼭 해야 하는 일이었지. 이렇게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이 많은 사람에게 뭔가를 해줄 수 있는 위치에 오르게 돼서 너무 감사해. 축복받은 것 같아. 지역 주민들이 (이 행사를 통해) 사랑으로 가득한 즐거운 휴일을 보낼 수 있을 거야."
Meek Mill은 이번 행사가 시장님의 도움 덕분에 가능했다고 밝혔습니다.
시장님과 좋은 공무원들을 비롯해 시간과 돈 그리고 칠면조를 기꺼이 내준 다른 모든 후원자의 도움이 없었다면 이번 행사를 개최하기 어려웠을 거야. 세계 각지를 돌아다녔지만, 여전히 Philadelphia는 내 집이나 마찬가지고, 그래서 지금 이렇게 (받은걸) 돌려주는 건 너무 기분 좋은 일이야."
또한, Michael Nutter 시장도 이번 행사에 대해 기분 좋은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시장님 왈,
받은 걸 지역 사회에 환원하려는 Meek Mill의 계획에 박수를 보냅니다. 추수감사절 같은 휴일에 자신이 가진 모든 것에 감사를 전하고, 가족과 친구가 모두 모여 함께 식사를 나누는 건 정말 중요한 일입니다. 저는 Philadelphia가 낳은 인재가 지역 사회의 가족들이 위와 같은 일을 할 수 있게끔 시간과 재원을 투자했다는 것에 무척 자부심을 느낍니다."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믹 밀&콜대, “Free YSL, Free 영 떡, F... *5
- 국외 뉴스 믹 밀, “이제 그만 SNS에서 벗어날래” *4
- 국외 뉴스 믹 밀, “<오징어 게임>이나 미국 ... *4
Dion Walters -> Dion Waiters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