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oey Bada$$, 故 Capital STEEZ에 관해
<Gone Home>이라는 다큐멘터리에 출연한 Joey Bada$$는, 처음으로 세인트루시아(St. Lucia)에 방문해 자신의 할아버지를 만나기도 했는데요. HiphopDX에 따르면, 세인트루시아에 가는 길에 지난해 말 자살로 세상을 떠난 친구 Capital STEEZ이 자신에게 얼마나 커다란 존재인지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세인트루시아는 중앙아메리카 카리브 해 소앤틸리스 제도에 있는 섬나라로, Joey Bada$$의 가족은 이 나라 출신이라고 합니다. 세인트루시아를 방문한 소감에 대해 Joey Bada$$ 왈,
"뭔가 기대치를 세워놓는 걸 좋아하지 않아. 난 정말 그냥 경험하고 관찰하고 싶어. 정말 엄청나거든. 뭐라 말로 설명을 할 수가 없어. 엄청난 문화야."
Joey Bada$$는 이전에도 Capital STEEZ에 대해 '나의 더 나이든 버전인 거 같다'며 그 친밀함을 밝혔던 바 있는데요. 이번 여행은 그에게 Capital STEEZ가 끼친 영향에 대해 다시 한 번 이야기하는 기회가 되기도 했습니다.
STEEZ가 내 눈을 뜨게 해줬어. (그때) 사물을 다른 방식으로 바라보고 삶을 다르게 이해하는 느낌이 어떤 건지 (알게 됐던 걸) 기억해. 이제 내가 그걸 다른 사람에게 해줄 수 있어. 정말 기분 좋은 일이야."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조이 배대스, “내가 드레이크 때문에 앨... *3
- 자막영상 Joey Bada$$ - Let It Breathe *9
- 국외 뉴스 조이 배대스, 애플 뮤직에서의 음원 중... *15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