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4일 발표된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의 새 싱글 "HIGHEST IN THE ROOM". 유튜브에서도 일주일 만에 약 3,600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한 본 트랙이 빌보드 싱글 차트 1위로 데뷔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로서, 트래비스 스캇은 지난 12월 1위를 기록한 "SICKO MODE" 이후로 두 번째 빌보드 싱글 차트 1위 곡을 보유하게 되었다.

트래비스 스캇은 두 번째 1위 곡을 자축하기 위해 공식 머천다이즈 사이트를 통해 티셔츠를 무료로 배포하기도 했다. 아쉽게도, 해당 티셔츠는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빠르게 품절되었다.
한편, 소식에 의하면 트래비스 스캇은 현재 새 앨범 작업에 집중하기 전 잠깐의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얼마 전에는 새 앨범의 타이틀이 그룹 N.W.A.를 패러디한 [M.W.A.]라는 루머가 전해지기도 했다.
솔직히 말하자면 지금 (음악 작업을 위해) 막 달리고 있지는 않어. 다음 앨범을 제대로 준비하기 위해 시간을 갖는 중이지. 하지만, 난 언제나 팬들을 위해 무언가를 전달할 의향이 있지. 슬슬 내 팬들이 한따까리 할 시간이 올 거야.”
CREDIT
Editor
snobbi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스캇부터 오프셋까지, 아버지의 날을 맞... *4
- 국외 뉴스 트래비스 스캇, <Astroworld Festiva... *1
- 국외 뉴스 에이셉 라키, 돌연 트래비스 스캇 카피... *4
올 ㅋ
솔직히 노래가 좋기는한데 1위 할정도인가? 싶기는함 지금 bittsm 냈으면 1부터 5까지는 줄 세웠을듯
같은 생각이네요
ㅇㅈ ㄸㅇㅈ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