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는 언급조차 지치는, 칸예 웨스트(Kanye West)가 아무튼 발표할 것을 예고했던 9집 [Jesus 뭐시기]. [Yandhi]라는 이름으로 첫 발표를 예고했던지 어느덧 1년이 넘어가는 경이로움을 선보이고 있는 본작에 관한 새로운 정보가 공개되었다. 바로 칸예 웨스트가 앨범 수록곡들의 가사를 가지고 목사님께 자문(?)을 구하고 있다는 것.
며칠 전 팟캐스트 <The Pure Flix>에 등장한 목사 애덤 타이슨(Adam Tyson). 발언에 의하면, 그는 현재 칸예 웨스트의 요청에 따라 가사들을 체크해주고 있다고 한다. 이는 [Jesus Is King]에 담겼을 것으로 예상되는 종교적인 가사들 때문으로 보인다.
아무튼 그래서... 그가 저한테 여러 가지 가사들, 곡들을 들려줘요. 그러고서는 고칠 부분이 있는지 말해주길 원하는 거죠. '음, 이 부분은 정확히 무슨 말을 하려는지 모르겠어. 좀 복잡해.' 이런 식으로요.”
그러면 칸예가 어떤 의미인지를 말해주고, 저는 다시 '음, 그걸 이렇게 쓰면 별로 안 와닿는 것 같은데. 다르게 접근해보자.' 이런 식으로 주고받고 있어요. 물론 제가 곡을 쓰고 있는 건 절대 아니에요. 오로지 칸예의 작업입니다. 그는 완전히 창조적인 뮤지션이잖습니까. 저는 그냥 도움만 몇 번 주는 거죠.”
자문을 하려면 진작 해야 하지 않았을까에 대해 진지한 의문이 들지만, 어쨌든 적어도 칸예 웨스트가 띵가띵가 놀고만 있지는 않은 것이 확인되었다. 이에 대해 안도를 해야 할지는 모르겠으나, 아무튼 [Jesus Is King]은 조금씩이나마 우리의 곁에 가까워지는 중인 듯하다.
CREDIT
Editor
snobbi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스캇부터 오프셋까지, 아버지의 날을 맞... *4
- 국외 뉴스 칸예 웨스트, 킴 카다시안 닮은 체니 존... *6
- 자막영상 Kanye West & XXXTENTACION – True ... *2
목사님 뒤통수 한대만 씨게 때려주십쇼
지저스 뭐시기 ㅋㅋㅋㅋㅋㅋ
거짓말하면 지옥간다
지저스뭐시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
앨범 먼저듣네
부럽 ㅋㅋ
지저스 뭐시기 언제나오냐
걍 올해안에 낼 생각은 없어보임
이러다가 진짜 지쟈스 탄생일인 크리스마스에 낼듯
ㅋㅋㅋㅋ
목사 '아니 이부분 플로우가 너무 급하잖아, 강세를 더 앞에줘서 끊어서 발음하라고'
죽기전에만 내자
이제서야 가사를......
아-멘
올해 안에만 제발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