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시작된 한해, 2019년의 해가 떠오르기 시작함과 동시에 많은 이들이 새로운 마음가짐과 자세를 가지려 할 것이다. 하지만 아직 머신 건 켈리(Machine Gun Kelly)에게는 작년에 생겼던 비프를 청산할 마음이 눈곱만큼도 보이지 않는 듯하다.
며칠 전, 머신 건 켈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미넴(Eminem)을 겨냥하며 내놓았던 디스곡 "Rap Devil"을 자른 짧은 영상과 함께 아래와 같은 말을 덧붙였다.
그냥 올해가 가기 전에 너네 속 좀 한 번 더 뒤집어 놓으려고. (법규) 너네 아직도 빡쳐 있나 본데. '랩 갓' x까라. 나는 여전히 '랩 데빌'이야. 잘 가라 2018."
올해 하반기에 불거진 머신 건 켈리와 에미넴의 디스전은 에미넴이 느닷없이 발매한 정규 앨범 [Kamikaze]에서 그가 머신 건 켈리를 언급한 이후 크기를 불려 왔다. 이후 머신 건 켈리는 맞디스곡 "Rap Devil"로 에미넴에게 대응했고, 이에 에미넴은 또다시 "Killshot"이라는 이름의 맞맞디스곡을 발표한 바 있다. 이후 머신 건 켈리의 맞맞맞디스곡은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았다.
두 백인 래퍼의 살벌한 디스전이 2019년에도 계속해서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현재 해당 소식에 대한 에미넴의 반응은 알려진 바 없다.
CREDIT
Editor
snobbi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머신 건 켈리, “메간 폭스랑 통화하면서... *2
- 국외 뉴스 에미넴, 로큰롤 명예의 전당 회장의 극... *6
- 국외 뉴스 머신 건 켈리, “다음에는 다시 랩 앨범 ... *1
열심히 해라
아직도 관객이랑 사진찍은거만 생각하면 웃김
뻐큐포즈 해달라하고 뒤돌아서 주섬주섬 옷 벗는거 생각하면ㅋㅋㅋㅋㄹㅋㅋㅋㅋ
법규 ㅋㅋㅋㅋㅋ
팩트) 얘는 졌다
추하다 캘리야
얘는 노래도 되게 촌스럽던데 기사 많이 뜨네
에미넴이 개ㅈ으로 보이냐
여론몰이만 안했으면 지금보다 상황이 훨씬 좋았을텐데..
기해년 새해 엿많이 드세요
그냥 이런 기믹으로 가자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