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kI9YD61ehIw
POW Single Album [COME TRUE]
POW는 싱글 앨범 [COME TRUE]를 통해 새로운 시작을 앞둔 설렘과 용기를 전하며, 2026년의 포문을 연다.
이번 앨범은 ‘할까 말까’ 하는, 도전과 변화 앞에서 망설이거나 성장하지 못하는 상황 속 고독함을 느끼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한 걸음 내디딜 용기를 건넨다.
타이틀곡 ‘Come True’는 2001년 발매된 m-flo의 대표곡 ‘Come Again’을 샘플링한 트랙으로, m-flo의 멤버이자 프로듀서인 Taku Takahashi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신예 밴드 ‘신인류’의 보컬 신온유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을 더하며 POW만의 ‘Come True’를 완성했다.
이어지는 두 번째 트랙 ‘Just Go’는 멤버 요치가 선보이는 세 번째 자작곡이다. POW 멤버들이 연습 과정에서 자주 나누던 “그래도 해야지!”라는 말을 모티프로 삼아, 포기하지 않고 끝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다짐과 태도를 담아냈다.
새로운 시작의 문 앞에 선 이들에게, 끝내 앞으로 나아갈 용기가 되길.
1. Come True (feat. 신온유 of 신인류)
Produced by LISA, VERBAL, ☆Taku
Additional Production by Stally, HAE, Zayvo, 신온유, SEUNGHOO (승후), Brad, COLL!N
타이틀곡 ‘Come True’는 m-flo의 대표곡 ‘Come Again’을 샘플링한 곡으로, 새로운 시작의 순간을 가볍지만 묵직하게, 달콤하면서도 아련한 정서로 풀어낸다. m-flo 특유의 팝적인 감각 위에 POW만의 감성적인 가사가 더해져 설렘과 기대가 공존하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빈티지한 신디사이저와 드럼 사운드가 만들어내는 바운시한 리듬 위로, 몽환적이면서도 밝은 사운드가 펼쳐지고, 그 위에 POW의 청량한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곡이다.
2. Just Go
Composed by YORCH, Jack Omstead, Rollo, Blue Jay
Lyrics by YORCH, Rollo, Blue Jay
Arranged by Jack Omstead
앞으로의 길에 대한 걱정과 새로운 시작에 대한 두려움을 안고 있는 분들께 이 곡을 전하고 싶어요. 망설이고 있거나 두려움 속에 있더라도, 이 음악으로 여러분이 끝까지 앞으로 나아가길 바랍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