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k You"를 듣는다
일단 이것부터 달고 시작해야겠죠.
★ 세상에는 생각보다 F**k You, 미국의 국민욕(?)을 제목으로 하는 곡이 많았습니다. 왠지 재미있을 것 같아 이 F**k You를 타이틀로 하고 마음껏 막말을 해대는 뮤지션의 트랙을 모아보았습니다. 즐겨주시고 같이 따라서 F**k...아니 노래를 불러주세요.
모든 시작은 역시 이 곡에서 해야겠죠. 우리 Cee Lo Green 형.
HiphopLE Video from HiphopLE Video on Vimeo.
{ Cee Lo Green - <F**k You>}
아 이 얼마나 경쾌하고 신나는 F**k You일까요? Cee Lo 형의 유쾌함이 그대로 전달됩니다. (아...아...욕에서 유쾌함을 찾는 저란 사람은...) 아무튼 자기 버리고 간 애인한테 하는 F**k You만큼 속시원한 것도 없을 듯. 친절한 우리 엘이의 자막 뮤비가 그 절절한 느낌을 그대로 전달하는 것을 도와주니 같이 F.U.해주세요! 물론 순화된 버젼이기는 하지만 이 곡으로 그래미 어워드에서 퍼펫들과 그리고 무려 기네스 펠트로!와 함께 공연한 Cee Lo 형은 참 멋지고 위대한 Lady Killer입니다...는 아니고 솔직히 여러분도 Cee Lo 형이 여자한테 인기있다는 것 좀 이상하시죠? 정말 좋아하는 뮤지션 까면 안 되니, 그리고 저는 한 번 까기 시작하면 한도 끝도 없으니 여기까지만. (웃자고 한 소리고 사랑합니다. Cee Lo 브라더)
{Dr. Dre (feat. Devin the Dude, Snoop Dogg) - <Fuck You>}
우리 앙드레 형도 가열차게 F.U.를 부르짖으셨군요. 무려 스눕 독 형을 데리고 말이죠. 우리 엘이에도 자막뮤비가 있었습니다만 확인해본 결과 아이들이 봐서는 안 되는 뮤비였고 고심 끝에 그냥 유투브 뒤졌습니다. (야한 것 두 번 찾아야될 일 한 번만 찾게 돕고 싶지 않아요!) 그런데 19금이 아닌 Cee Lo 형 자막 뮤비의 조회수보다 19금을 제목에 달고 있는 Dr. Dre의 F**k You가 조회수가 높았습니다. 아니 이 회원분들이!!! 뭐 그렇다고요. (음흉하기는...) 아무튼 내용도 상당히 막가고 흑형들의 자유분방한 사고가 돋보이는(?) 가사네요. 해석도 있습니다. 뭐 깊은 의미를 두고 읽어볼 필요가 없지 않지가 않지요. 우리나라에서는 이런 마인드라면 뺨을 맞거나 심할 경우 간지나는 은팔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Lily Allen - <Fuck You>}
장르가 모호하기는 하지만 매우 상큼하고 인기가 많은 F.U.라 골라봤습니다. 이 분 흑인음악과도 관련있습니다. Common 형과 멋드러지게 한 곡 하셨죠. 참 좋은 곡이예요!
{Common ft. Lily Allen - <Drivin' Me Wild>}
사실 이 Lily Allen의 F.U.는 나름의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제가 자격증을 따는 과정에서 컴퓨터 학원을 다녔는데 학원 근처의 편의점에서 점심을 해결하고는 했죠. 그런데 삼각김밥을 고르던 중 들려오는 노래가 글쎄...상큼한 멜로디에 F**k You~♬ F**k You~♬
였죠. 순간 제 귀를 의심하고 참하고 착하게 생긴 아르바이트 학생에게 물었습니다. (뭐 사심이 생기진 않았는데...괜찮은 분이었습니다. 제 스타일이 아니었던 것은 전혀 중요하지 않고요. 그 분 지금은 거기 안 계실 듯 하니 '착하고 참하게'에 관심있는 분들 그 관심 꺼주시죠...는 아니고 미안해요)
"지금 F**k You라고 하는 것 맞나요?"
아르바이트 학생은 갑작스러운 질문에 살짝 당황한 듯 웃습니다. 그런데 노래를 아는 것 같지는 않더군요. 전에도 한 번 얘기한 적 있었나요? 뜻하지 않게 발견한 노래 후렴구나 일부분의 가사를 어떻게든 잡아내서 꼭 찾아내는 버릇이 있는 것? 더군다나 F.U.입니다. 결국 Lily Allen를 만날 수 있었죠. 그녀는 매력적인 영국 여성으로 상당히 끌리는 분! 그런데 F.U. F.U. 으음...매력이 더 느껴지는데요? 가사도 상당히 까칠한 것이 쉬크한 맛이 넘칩니다. 참 괜찮은 F.U.예요. 중독성도 있고.
에라이 라이브로 한 번 더 들어요. F.U. 나 들으세요!
우리의 4차원 깜찍이...쿨럭... 아니 작은 Wayne씨도 F.U.를 외쳤네요. 뭐 별로 놀랍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사실 Slim Thug의 곡에 참여한 것이니 featuring를 더 띄운 것인가? 뭐 Slim Thug에게 크게 미안하지는 않네요. (누가 인기 덜 있으래요?...는 아니고 죽을 죄를...쿨럭)
뭐 이 정도? 제가 여러분에게 하고 싶은 F**k you...아니 얘기는 어느 정도 한 것 같습니다. 세상에는 참 F**k You가 많네요. 앞으로도 F**k에 집중해서 이런저런 F**k을 여러분에게 전달하겠습니다. 가끔 욕도 하고 살아야 스트레스도 안 쌓이고 욕이 아니면 표현이 안 되는 상황이 많죠...는 별로 권장할만한 얘기도 아니고 세상, 특히나 사회생활의 알파와 오메가는 예의범절, 즉 매너이니 F.U. Song들은 그냥 재미로만 들으세요. 음 완전히 제목이 F.U.가 아니더라도 제목에 F-word를 담은 곡들로 이 기획글을 이어가겠습니다. 세상의 모든 F**k을 다룰 필요는 딱히 없는데 다뤄보고 싶습니다. So f**kin' wait for this serial S**t!
사랑과 평화.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ㅋ글이 유쾌하고 좋네여~~F.U
아 재밌네요ㅋㅋㅋㅋㅋ이 시리즈 완전 기대되네요
개인적으로는 Eamon - F**k it 좋아해요! 조브라운이 ㅈ까로 샘플링한 것 같던데...
생각보다 달달한 목소리로 욕을 내뱉는데......나쁘지 않아요ㅋㅋㅋ
---샘플링이 아니라 인스에 랩한거였군요.....잘몰랐네요ㅎㅎ
1 조브라운이 에몬 퍽잇 인스에 랩한건 샘플링이라 하는거 아닙니다....
정확히 알고쓰시길
재밋네요 ㅋㅋ
씰로그린 FUCK U 이노래 너무 좋네요 ㅎㅎㅎㅎ 힙합엘이 자막뮤비 짱 !
릴리알렌도 악동이지만 참 귀엽죠. 슴가의 중요부위가 3개라는 특이사항도 있고..ㅎ 방송에서도 보여주죠. .><;;아후 19금 죄송 커먼형과 함께한 뮤비는 제가 좋아하는 우주복이라..참 좋았어요. 영화같죠.
엘튼존 납치한것도 참 재밌는데. 욕도 재밌게 노래할수 있는 분위기가 예술하는 사람들에게는 참 부러운 부분이내요.
옐라울프 FU도 ㅋㅋ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