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전곡

TA Thomas - Caught Between 2 Worlds (EP)

title: SANTA DOOMTrivium Hustler 2024.01.27 10:09

댓글 1
  • title: SANTA DOOMTrivium Hustler 글쓴이
    2024.1.27 10:10 댓글추천 0

    TA Thomas의 데뷔 EP. Mississippi Delta 출신으로 어릴때부터 지역 교회에서 피아노를 치며 음악적 재능을 선보였는데, 이후 가스펠 가수이자 프로듀서인 James Fortune와 Fiya의 투어에 참여하는 기회를 얻게된다. 그리고 TikTok에 커버곡 부른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당시 Sony Music에서 준비하고 있던 R&B 그룹 Next Down Town의 멤버로 활동하게 된다. 인터뷰를 보면 사실 Next Down Town에 들어가고 싶었던 건 아니었지만, 학업을 하면서도 외적으로 음악이 자신을 끌어 당기는 느낌을 받았고 자신에게 오게 된 기회를 잡게 되었다고 합니다. 6LACK, Rich The Kid같은 피쳐링을 붙여주며 2장의 EP를 냈지만, 큰 성과를 얻진 못했고 결국 Next Down Town의 활동을 마무리 하면서 2021년부터 From TA With Love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솔로 앨범을 준비하여 나온게 본작 입니다.

     

    이 사이에 Chris Brown의 [Breezy]에 작곡자로도 참여 했으며, 피아노를 베이스로 한 작곡을 꾸준히 해왔다고 합니다. [Caught Between 2 Worlds]는 자신이 생각하는 R&B에 대한 러브레터같은 작품으로 장르에 대한 열정과 클래식함과 현대적인 사운드가 융합된 작품을 내고 싶었다고 합니다. 남녀간의 사랑이야기에 자신의 경험담을 반영하여 청자에게 롤로코스터처럼 다양한 감정을 느끼게 해주고 싶었다고 하네요. 2023년에 나온 R&B 신예 중에서 초이스 했는데, 2000년대 느낌과 요즘 트렌드를 적절히 섞은듯 한 곡들이 많은데, 대부분의 곡을 유명 R&B 프로듀서인 DJ Camper가 맡았기 때문에 퀄리티는 충분히 보장된다고 봅니다. 사실 요즘엔 남자 R&B 싱어가 많이 나오지 않던터라 이런 스타일의 신예가 많진 않다보니 반갑기도 하더군요. 그래서 많이 들어봐 주셨으면 해서 가사 해석을 해봤습니다.

     

    오타같은 문제는 해당 곡 댓글로 남겨주시고, 몇몇 곡엔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약간의 오역이 있으니 미리 양해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전곡 어쿠스틱 라이브로 부른 영상을 추가하며, 마무리 하겠습니다.

     

    https://youtu.be/4w4b6Lmjz3s?si=XAX-CO7yWUqUXDZB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83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