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TDE, 드디어 레이블 단체 앨범 제작한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9.11 16:01조회 수 3334댓글 17

25254 (1).jpg


소속 아티스트들의 굵직한 활약 덕에, '무조건 믿고 듣는 레이블' 중 하나가 된 탑 독 엔터테인먼트(Top Dawg Entertainment, 이하 TDE).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스쿨보이 큐(ScHoolboy Q), 앱소울(Ab-Soul), 제이 락(Jay Rock)으로 이루어진 블랙 히피(Black Hippy), 스자(SZA), 썰(SiR) 등이 속해있는 본 레이블이 마침내 합작 앨범을 발표한다는 소문이 돌며 힙합 팬들의 마음을 달구고 있다.

소문의 원천은 바로 소속 아티스트 리즌(Reason)의 트윗. 지난 10일, 리즌은 본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우리 무리 전체가 한 스튜디오에 모여있다"는 아리송한 문장을 남겼다.

REASON TDE @reasonTDE

다음 달까지 갱 전체가 한 스튜디오에 ㄷㄷ


TDE의 단체 앨범에 관한 단서는 이 뿐만이 아니다. 얼마 전, TDE의 창립자 펀치(Punch)는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진행한 Q&A에서 'TDE 앨범'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펀치는 해당 질문에 "슬슬 때가 됐어, 그치?"라고 답변한 바 있다.

아직까지 TDE의 공식적인 예고는 없는 만큼, 섣불리 큰 기대감은 가지지 말아야 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점점 TDE의 멤버들이 드문 드문 떡밥을 제공하고 있는 모습으로 미루어보아, 예상보다 빠르게 TDE의 단체 프로젝트를 감상하게 될 수 있지 않을까?


CREDIT

Editor

snobbi

관련 콘텐츠
  1. 국외뉴스 TDE, 싱어 자카리 영입 *11
  2. 자막영상 REASON - Summer Up *2
  3. 국외뉴스 ...: "Spotify, 정책을 수정하는 게 좋을 ... *3
  • 0
댓글 17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