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17년 발표한 [DAMN.]이 2주년을 향하는 지금,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의 새 앨범이 곧 공개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를 뒷받침하는 팬들의 근거는 다른 무엇도 아닌, '켄드릭 라마의 SNS 계정이 또 다시 검은색으로 물들었다는 것'이다.
아티스트의 SNS 프로필이 단색으로 설정되는 것은 특별하다고 볼 수 없으며, 오히려 흔한 쪽에 가깝다. 하지만 켄드릭 라마의 계정이라면 조금 이야기가 달라질 수 있다. 켄드릭 라마의 SNS 계정이 검은색을 입게 되면, 언제나 새 앨범에 관한 무언가가 공개되곤 했기 때문이다.
실제로 그의 프로필이 검은색으로 바뀌었던 마지막 시기는 지난 2017년 3월이다. 당시 켄드릭 라마는 싱글 "The Heart Part 4"를 공개했으며, 이후 4월에 네 번째 스튜디오 앨범 [DAMN.]이 발표된 바 있다.
https://twitter.com/DailyRapFacts/status/1105096667877916672
또한, 지난 12월 인터스코프 레코즈(Interscope Records)와 관련된 일을 유럽에서 처리하는 폴리도르 레코즈(Polydor Records)가 공개한 직후 삭제한 이미지에는 올해 앨범 발표 예정인 아티스트에 켄드릭 라마의 이름이 적혀 있었다. 사진에서 빌리 아일리쉬(Billie Eilish)와 스쿨보이 큐(ScHoolboy Q)의 앨범이 곧 발표되는 것을 확정 지으면서 해당 리스트의 신뢰도가 오르기도 했다.

켄드릭 라마는 지금껏 2~3년 정도의 주기로 새 스튜디오 앨범을 발매해 왔다. [Black Panther The Album]으로 우리의 귀를 즐겁게 해준 그가 올해에도 또 다른 결과물을 가져다줄지 기대해보자.
CREDIT
Editor
snobbi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스캇부터 오프셋까지, 아버지의 날을 맞... *4
- 국외 뉴스 켄드릭 라마가 앨범을 내면 스테판 커리... *5
- 국외 뉴스 켄드릭 라마, [Mr. Morale & the Bi... *2
흠 급식형이랑 겹치는데 과연
슬슬 움직이네요
킹드릭 믿습니다
킹드릭라마의 새앨범 기대합니다
제발....!!!
오오오!!!
급식보이 큐 앨범이랑은 안겹치게 잘 냈으면 킹드릭..
와라
기다릴게
사진 완전 아이돌인데?
기대가 됩니다
!
2019년은 과연 2018년의 아쉬움을 채울 수 있을까
2018년이 아쉬웠다고요?ㅋ
이게바로 켄드릭의 기대치군요 ㅋㅋㅋ
어떤 스탈의 앨범이 나올지 도저히 상상히 안간다,,
헉 제발 내주십쇼
오빠...사랑해ㅠ
제발..
허 쓸 러
굿...
오 ㄷㄷ
형님!
아형진짜 형형형형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