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빈스 스테이플스, 금요일에 깜짝 신보 발매한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8.10.30 14:09추천수 1댓글 3

빈스.jpg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지지를 받는 래퍼, 빈스 스테이플스(Vince Staples)가 갑작스레 새 앨범의 발매를 예고했다. 사전에 어떤 정보도 공개하지 않은 채, 그는 오늘(10월 30일) 아침 자신의 SNS를 통해 새 앨범이 금요일에 발매될 예정이라는 소식을 알렸다. 


빈스 스테이플스


좋은 아침, xx아. 이번 주 금요일에 새로운 빈스 스테이플스 앨범 발매다.


앨범의 타이틀은 밝혀진 바 없지만, 그는 소식과 함께 앨범의 피쳐링진을 공개했다. 발언에 따르면, 카마이야(Kamaiyah), 제이 락(Jay Rock), 타이가(Tyga), 릴 페이드(Lil Fade) 등의 서부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래퍼들이 지원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한 편, 빈스 스테이플스는 곧이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의 어린 시절 사진과 함께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의 코멘트를 게시하기도 했다.


아티스트로서, 우린 팬들 없이는 아무것도 아니지. 내 가장 큰 팬들과 지지자들을 위해 이 특별한 앨범을 만드는 데 시간을 쏟아부었어. 그(본인)가 말했지, 그와 그의 출신을 대표하는 무언가가 필요하다고. 그래서 여기 들고 왔어. 수년 동안 가져준 팬심 고마워. 너희 같은 사람들을 위해 내가 이걸 계속하는 거야."



https://www.instagram.com/p/BphwdP_H6ue/?utm_source=ig_web_button_share_sheet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3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