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글렌체크, 4년 만의 신보 8월 17일 발매 예정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7.07.28 17:18추천수 3댓글 2

IMG_9223.jpg

바나(BANA) 소속의 밴드 글렌체크(Glen Check)의 새 미니앨범 [The Glen Check Experience]가 8월 17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작품은 2013년 11월 발매된 이들의 두 번째 정규앨범 [YOUTH!] 이후 약 4년 만에 신곡들로 구성된 신보인데요. 글렌체크는 지난 27일 저녁 인스타그램 라이브 영상을 통해 새로운 앨범에 수록된 신곡들을 스튜디오에서 믹싱하고 있는 장면을 깜짝 공개하여 앨범 발매가 매우 임박했음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앨범 제작과정에서 믹싱은 곡 작업의 마무리 단계인 만큼 많은 팬들이 글렌체크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는데요. 


2011년 EP 앨범 [Disco Elevator]로 데뷔한 이래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해왔으며, 2013년, 14년 2년 연속으로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댄스 일렉트로닉 음반상을 수상한 국내 최정상의 실력을 갖춘 밴드인 글렌체크. 몇몇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번 앨범은 '글렌체크 본연의 색도 있겠지만, 아예 새로운 면도 굉장히 많을 거다.'라며 '이번 앨범을 듣고 사람들이 놀랐으면 좋겠다. 앨범 전체를 하나의 새로운 경험이라고 생각해주길 바란다.'고 직접 힌트를 던지기도 했던 그들이 신보에서 과연 어떤 음악성을 보여줄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