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icki Minaj, Billboard Hot 100 차트 진입 곡 수로 Taylor Swift 제쳤다
Rae Sremmurd의 싱글 “Black Beatles”가 소셜 네트워크에서 붐을 일으킨 마네킹 챌린지에 힘입어 Billboard Hot 100 차트 1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는데요. 저번 달 Nicki Minaj가 Mike Will Made-It과 함께 이 곡을 리메이크하여 “Black Barbies”라는 곡을 낸 바 있습니다. 애초 이 곡은 그녀의 SoundCloud에 올라온 곡이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공식 발매된 이후, 이번 주 Billboard Hot 100 차트에 65위로 진입하였다는 소식입니다.
“Black Barbies”가 Billboard Hot 100 차트에 진입하면서, Nicki Minaj는 지금까지 총 70곡을 차트에 올려놓는 기록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이로 69개의 싱글을 차트에 올린 Taylor Swift를 한 곡차로 따돌리게 되었습니다. 이제 Nicki Minaj는 여성 아티스트로는 2번째로, 오랜 시간 1위를 지켜온 소울 퀸 Aretha Franklin을 3곡차로 따라붙고 있습니다.
아래는 여성 아티스트 순위 (숫자는 Billboard Hot 100 차트에 올린 곡 수)
73, Aretha Franklin
70, Nicki Minaj
69, Taylor Swift
57, Madonna
57, Rihanna
56, Dionne Warwick
53, Beyonce
53, Connie Francis
48, Brenda Lee
47, Mariah Carey
43, Miley Cyrus
41, Barbra Streisand
40, Mary J. Bilge
40, Janet Jackson
40, Diana Ross
- 국외 뉴스 코이 르레이, “여자랑 해보고 레즈비언 ... *12
- 국외 뉴스 니키 미나즈, 릴 베이비에 이어 씨티 걸... *3
- 국외 뉴스 니키 미나즈, 카디 비에 이어 다이아몬... *4
여담이지만 니키 리믹스보다는 원곡이 더 나음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