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l Wayne, JAY Z의 TIDAL 합류
JAY Z가 요즘 가장 힘을 쏟고 있는 사업이라고 할 수 있는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TIDAL이 커다란 지원군을 얻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JAY Z와는 과거 애매한 디스를 주고 받은 것으로도 알려져 있는 Lil Wayne이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HiphopDX에 따르면, 곧 공개될 Lil Wayne의 새 작품 [Free Weezy Album]은 TIDAL을 통해서만 독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Lil Wayne은 새로운 트랙 "Glory"의 TIDAL 독점 발표와 함께 공식적으로 TIDAL 팀에 합류하게 되었음을 밝혔다고 하는데요. TIDAL의 임원인 Vania Schlogel은 보도 발표를 통해 다음과 같은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Vania Schlogel 왈,
Lil Wayne을 TIDAL 팀으로 맞게 되어 영광입니다. TIDAL 독점 트랙을 공개하고자하는 그의 열망, 그리고 'TIDAL X' 공연을 위해 스케줄을 잡고자 하는 열망은 아티스트들이 얼마나 자기 음악을 팬들에게 전하는 데에 열정을 가지고 신경을 쓰는지를 보여주는 또 하나의 예가 되겠죠."
Lil Wayne의 'TIDAL X' 공연 일정에 대해서는 아직 자세히 밝혀진 바가 없는데요. TIDAL의 아티스트 오너인 J. Cole, Jack White, JAY Z는 각각 TIDAL 회원들을 위한 콘서트 시리즈인 'TIDAL X'에 출연했던 바 있습니다.
* 관련기사
Jay-Z, 'Lil Wayne 예전에 나랑 계약할 뻔했는데...'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릴 웨인, 농구선수 친구의 소속팀 내부 ... *2
- 국외 뉴스 릴 웨인, 자택에서 경비원에게 돌격 소... *8
- 국외 뉴스 릴 웨인, ‘Tha Carter’ 시리즈 대표곡 ... *6
아 괜히 들어갔다가 일렉트로니카처럼
시간 존나 끌 수도 있음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