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Iggy Azalea, Nick Young과 약혼하다

Pepnorth2015.06.02 18:36추천수 4댓글 9

iggg.jpg

Iggy Azalea, Nick Young과 약혼하다


6월 2일은 Nick Young의 생일이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앞으로 Iggy Azalea & Nick Young 커플에게는 6월 2일이 더 특별한 의미로 다가올 것 같습니다.


E! Online, Billboard 등 복수 매체에 따르면, Nick Young이 자신의 생일을 기념하는 자리에서 Iggy Azalea에게 깜짝 프로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Nick Young은 친구들이 보는 앞에서 무릎을 꿇고 Iggy Azalea에게 ‘나랑 결혼해 줄래?’ 라고 물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Iggy Azaela는 웃으며 프로포즈를 흔쾌히 승낙했다고 합니다.


사실 Nick Young은 전부터 인터뷰 등을 통해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있음을 공공연히 드러냈습니다. 특히 최근 People과의 인터뷰에서 "근시일 내에 결혼할 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에 “물논이지! 물논물논!” 하고 대답하기도 했으며, 지난해 Du Jour와의 인터뷰에서는 “최근 집을 샀어. 요즘 들어 Iggy Azalea와 더 가까워졌고. 누구와도 이런 적이 없었는데, 참 새로운 일이야.”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Iggy Azalea와 Nick Young이 만나기 시작한 건 이제 1년 반 정도 되었습니다. 길다고 볼 수는 없는 기간이지만, 시상식 등 공식 석상에는 항상 둘이 손을 꼭 잡고 나오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었습니다.



*프로포즈 영상



신고
댓글 9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