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ch N9ne, "신보는 어머니를 위한 앨범"
HiphopDX에 따르면, Tech N9ne은 최근 Power 105.1의 Breakfast Club에 출연해 5월 4일 발매 예정인 신보 [Special Effects]에 관한 소식을 비롯해 다양한 주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합니다. Tech N9ne 왈,
5월 4일에 다들 알게 될 거야. 메이저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한 것뿐만 아니라 음악이나 컨셉이 더 방대해졌거든. 우리 어머니는 루푸스를 앓다가 작년 6월 6일에 돌아가셨어. 사람들이 계속 앨범의 영감을 어디서 받았냐고 물어보는데, 난 이 앨범을 모두 어머니에게 바쳤어. 내가 원했던 것들을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다 이뤘거든. 그래서 마치 내 옆에 수호천사가 함께하는 기분이야."
Eminem이 참여한 [Special Effects]는 EDM, 힙합, 메탈 등의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했다고 하는데요. Tech N9ne은 구체적으로 참여한 아티스트에 관해 언급하진 않았지만, JAY Z와 작업하려 했던 사실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새 앨범 작업을 같이하려고 JAY Z에게 곡을 보냈었어. 그런데 지금은 음악을 안 한다고 하는거야. 그래서 다음에 한번 같이하자고 했지. 내가 보낸 곡이 하드코어이긴 했었어."
한편, Tech N9ne은 얼마 전 JAY Z가 런칭한 스트리밍 서비스 TIDAL에 관해 잘 알지 못했는데요. Breakfast Club의 진행자가 설명해주자 아티스트에게 더 많은 수익을 안겨주는 시스템이라면 지지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 관련기사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에미넴, 로큰롤 명예의 전당 회장의 극... *6
- 국외 뉴스 에미넴, 슈퍼볼 하프타임 쇼에서 무릎 꿇다 *8
- 국외 뉴스 에미넴의 식당 맘스 스파게티, 슈퍼볼 ... *8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