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on Connor, "Aftermath에서 받는 압박도 감사"
HiphopDX에 따르면, Aftermath와 계약하고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인 Jon Connor가 최근 Complex와의 인터뷰에서 Eminem의 절친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故 Proof에 대한 존경심을 나타냈다고 합니다. Jon Connor 왈,
우린 언제나 그 사람들(Eminem과 Proof)을 받들어 모시고 존경했지. Proof이 세상을 떠나고 나서는 거의 그를 신화적 존재로 생각하게 됐어. 그러니 분명하게 존경심을 가지고, 그걸 스테이지에 올라가거나 마이크를 잡는 매순간마다 나타내고 있는가 확실히 해야 하지."
그는 자신이 존경하는 Eminem과 마찬가지로 Aftermath Entertainment에 계약을 했는데요. 그에 대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난 꿈을 살고 있어. 내가 평생 원해왔던 일이야. Aftermath에 들어가는 것."
Dr. Dre 아래서 랩을 한다는 압박감조차도 감사하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아주 좋아. 난 언제나 압박감 속에서 최고를 뽑아내는 타입의 사람이었거든."
Jon Connor는 지난해 10월에 Aftermath와 계약을 했으며, 그것을 가사를 통해 발표했던 바 있습니다.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Jon Connor, "신곡 'Fresh Water For Fl... *7
- 국외 뉴스 Jon Connor, 첫 정규 앨범 발표한다 *25
- 국외 뉴스 Jon Connor, BET cypher에서 'Aftermath... *13
Aftermath가 점점 더 거대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
aftermath를 보여줄때야
바로 그거라구
믹테가 아닌 이제 슬슬 정규로 보여줄때가 되지 않나 싶네요 ㅠㅜㅠ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