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 Connor, 첫 정규 앨범 발표한다
Jon Connor는 2013년에 Dr. Dre의 레이블 Aftermath Entertainment와 계약한 뒤 아직 정규앨범을 내지 않고 있었는데요. 다양한 믹스테입과 Dr. Dre의 신보 [Compton: A Soundtrack by Dr. Dre]에 참여해 꾸준한 실력을 보여주었던 그가 정규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HiphopDX에 따르면, 최근 Jon Connor는 XXL과의 인터뷰에서 첫 데뷔 앨범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Jon Connor 왈,
이제 곧 나올 거야. 앨범이 진짜로 나온다구. 진짜야. 너희가 생각하는 것보다 완벽한 앨범을 준비했어."
그는 [Compton: A Soundtrack by Dr. Dre]에 참여했던 다른 아티스트들도 현재 새로운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는데요. 하지만 지금은 개인적인 작업보다 Dr. Dre의 신보가 더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앨범에 참여했던 모든 사람이 새로운 음악을 준비 중이야. 진짜 쩔거야. 근데 일단 지금은 [Compton: A Soundtrack by Dr. Dre]을 들어야 해. 이건 힙합 역사의 한 부분이니깐 말이야. 내 앨범에 관한 이야기는 나중에 하고, 지금은 Dr. Dre의 앨범을 먼저 들어줬으면 좋겠어."
* 관련기사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에미넴, "Guns Blazing" 얻기... *12
- 국외 뉴스 가장 부유한 래퍼 탑 5, 차세대 억만장... *12
- 국외 뉴스 Dr. Dre, [Detox] 질문에 "어디 한번 지... *24
앞으로 애프터매스 유령들(?)도 많이 컴백헀으면 하네요.
미국의 통념이 그런것일지도
2013년도앨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