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빅 션, 굿 뮤직과 계약 종료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11.02 13:52추천수 1댓글 3

빅션.jpg

 

이제는 독립 레이블 사장으로.

 

칸예 웨스트(Kanye West)와 마주친 뒤 곧바로 눈에 들어 굿 뮤직(G.O.O.D. Music)과 계약하게 된 빅 션(Big Sean)의 일화는 유명하다. 이렇게 2007년 믹스테입을 시작으로 약 14년간 굿 뮤직과의 관계를 유지한 빅 션이 최근 독립적인 레이블을 운영하기 시작하며 굿 뮤직에서의 탈퇴를 알렸다.

 

며칠 전, 빅 션은 트위터 계정을 통해 프로듀서 힛보이(Hit-Boy)와 함께 발표한 신보 [What You Expect]에 관해 “내 레이블로 직접 발표하는 첫 프로젝트”라는 코멘트를 남기며 자신감을 표했다. 이에 한 트위터 유저가 굿 뮤직과의 관계에 관해 묻자, 그는 “우애는 영원하지만, 사업적으로는 다른 길을 걷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Sean Don @BigSean

 

아무튼 이번 앨범이 내가 세운 레이블로 직접 공개하는 첫 프로젝트야. 이제 짜바리 일은 없는 거지!!!! 보스 됐다 이거야 #DONLIFE

 

Sean Don @BigSean

 

(굿 뮤직 탈퇴 관련 질문에) 우리 우애는 영원하지만, 비즈니스적인 면에서 보면 더 큰 일을 위해 감행해야 했어! 내 길을 걸으려는 거지.


한편, 빅 션은 본 트윗 이전 굿 뮤직이 이전에 갖고 있던 형제애를 그리워하는 듯한 트윗을 남겼던 바 있기도 하다.

 

Sean Don @BigSean

 

굿 뮤직이랑 갖고 있던 형제애가 진짜 그립다. 대체 왜 이렇게 된 건지 모르겠어. 다 그렇게 변하나 봐. 여전히 전부 사랑뿐이지만, 우리 진짜 시도 때도 없이 뭉치곤 했단 말이지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3
  • 11.2 21:04

    마지막 트윗 먼가 짠하네....

  • 11.2 22:12

    빅션이 칸예를 만난건 길거리가 아니고 칸예가 디트로이트 라디오에 출연했을때 빅션이 데모 CD들고 찾아서 기다렸다가 만나면서 그때 16마디 해보라고 하면서 인연이 시작되었죠.

     

    DON LIFE로 이제 새로운 시작을 하는거니 잘 됐으면 좋겠네요.ㅋ

  • 11.4 18:01

    번역말투 킹받네

    염따같다 이거야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