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oi-1da, Lil Wayne의 신곡 "Believe Me"에 대해
Lil Wayne의 새 싱글 "Believe Me"는 Vinylz와 Boi-1da가 프로듀싱하고 Drake가 목소리로 힘을 보탰는데요. HipHopDX의 보도에 따르면, 프로듀서 Boi-1da가 REVOlt와의 인터뷰에서 Lil Wayne과 Drake의 콜라보에 관해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Boi-1da는 Lil Wayne과 Drake가 함께 작업할 거라고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고 전했습니다. Boi-1da 왈,
이런 일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 하고 있었지. 그렇게 한 달 정도 지났는데 갑자기 Drake랑 Lil Wayne이 작업하게 된 거야. (아무래도) 난 Drake가 그 비트를 들고 Lil Wayne에게 들고 갔고, 그다음에 둘이서 함께 작업했다고 생각해."
이게 바로 Drake랑 Lil Wayne의 합작이야. 그 둘이 함께 작업했을 때는 웬만해선 실망하게 하는 법이 없단 말이지."
이어서 "Believe Me"를 함께 작업한 Vinylz은 이들의 콜라보가 앨범의 첫 싱글이 돼서 깜짝 놀랐다고 밝혔습니다. Vinylz 왈,
둘이 함께 작업했다는 걸 알고 있기는 했어. 그런데 그게 새 앨범의 첫 싱글이 될 줄은 몰랐지."
요즘 래퍼는 비슷한 소리에 비슷한 플로우를 쓴다고 많은 사람이 투덜대는데, 난 프로듀서들도 비슷한 비트나 만들어 댄다는 점에서 어느 정도 그런 일에 책임이 있다고 생각해. 그래서 래퍼가 늘 비슷한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거야. 그러니까 우리 프로듀서들은 일할 때 늘 새로운 걸 시도해야 한다고 봐."
Boi-1da와 Vinylz이 함께 힘을 합해 곡을 만든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닌데요. 이들은 과거 Drake의 히트곡 "Started From The Bottom" 프로듀싱에 참여한 바 있습니다.
* Lil Wayne (Feat. Drake_ - Believe Me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드레이크, 빌보드 최초 2번 연속 200 &... *2
- 국외 뉴스 드레이크, “새 앨범 쇼핑몰 브금같다고?... *2
- 자막영상 Drake (Feat. 21 Savage) - Jimmy Cooks *4
그나저나 "STARTED FROM THE BOTTOM" 는 MIKE ZOMBIE 프로듀싱 아닌가요?
[NWTS] 에 BOI-1DA 랑 VINYLZ 가 같이 한 곡은 "THE LANGUAGE" 로 아는데
위지 신곡도 쩌네요 ㄷㄷㄷ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