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새 프로젝트 발매 암시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6.10 15:09추천수 2댓글 21

타일러더크리에이터 새 프로젝트 발매 암시 (1).jpg

 

어김없이 홀수 연도에 돌아오는 타일러?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에게 첫 그래미상을 안겨준 다섯 번째 스튜디오 앨범, [IGOR]가 세상에 공개된 지도 어느새 2년이 지났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는 지난 2011년 발표한 [Goblin] 이후 홀수 연도마다 프로젝트 발매를 빼먹은 적이 없으며, 팬들은 당연하게도 올해 그의 새 프로젝트가 발매될 것을 기대하는 중.

 

아마도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는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듯하다. 바로 오늘,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팬들은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의문의 옥외광고를 포착했다. “길을 잃었다면 전화하세요”라는 문구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특유의 색감을 품은 본 광고판의 전화번호에 전화를 건 팬들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그의 어머니 사이의 대화를 들을 수 있었다고 한다.

 

https://twitter.com/ManLikeJorgi/status/1402747523253608453?s=20

 

대화 내용 속,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어머니는 그를 향한 지대한 사랑을 드러내며 “아들을 위해서라면 총 앞에 설 수도 있어, 이게 거짓말이겠니?”라며 묻는다. 이어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는 “거짓말할 이유가 없죠”라며 답한 뒤, 음성 녹음은 그의 어머니가 마저 말을 이어가며 마무리된다.

 

아직 본 옥외광고의 정확한 정체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는 지난 2019년 [IGOR]를 발매하기 전에도 의문스러운 음악과 영상들을 대거 공개했던 바 있다. [IGOR] 발매 이후에는 그 음악들이 실제로 수록곡으로 쓰이기도 했기 때문에, 본 음성통화 내용 역시 앨범의 스킷으로 수록될 가능성 역시 아예 배제할 수는 없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21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